똑똑한 아이 낳는 유대인 임신법 - 홍영재 박사의
홍영재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세계에서 가장 두뇌가 뛰어난 민족으로 평가 받는 유대인은 철저한 계획 임신을 통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를 가진다.유대인이라면 누구나 공부하는 탈무드에서 말하는 닛다 임신법이다.전세계 글로벌 리더의 30%가 유대인이라는 것이 그 우수성을 입증해 주고 있다.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를 원하는가? 유대인의 닛다 임신법에서 그 비법을 전수받자 누구나 똑똑한 아이를 낳고 싶어한다.




그것의 근간이 되는 태교에 대한 생각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중요한 것으로 여겨왔다.
이 책은 지난 30여 년간 산부인과 의사로서 3만여 명의 새 생명을 부모 곁으로 인도하면서 유대인 계획 임신의 중요성을 체감한 홍영재 박사가 제안하는 계획 임신에 관한 책이다.오 천년 동안 탈무드를 통해 전해 내려오는 계획 임신법이 이 책에 기록되어있다.




평균 혼인 연령의 증가로 인한 낮은 출산율,
환경 오염,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불임 부부의 증가가 가까스로 임신한 후에도 유산 위험성과 기형아 출산 확률의 증가되는 추세이고 보면 계획 임신에 그 답이 있다고 본다.아이를 가지면 엄마 배 속에서부터 태교를 하는 것처럼,미리 엄마와 아빠의 몸을 임신하기 좋은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라고 이 책의 저자는 말하고 있다.




저자는 산부인과 의사로 30여 년 동안 3만 명 이상의 새 생명을 부모 곁으로 인도했다.갓 태어난 아이를 바라보는 부모의 행복에 겨운 표정,눈물과 웃음과 감격을 지켜보며 고귀하고 가치 있는 일에 종사한다는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바른 식습관과 생활 습관만이 건강하고 우수한 난자와 정자를 만드는 길이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유대인 계획 임신의 중요성을 체감했다고 한다.그는 임신 전 3개월만 예비 부모의 몸을 관리해도 늦지 않는다고 한다.이 책에서는 닛다 임신법에 근거한 예비 부모의 몸 만들기 및 올바른 식습관을 제안한다.또한 셰틀스 박사의 아들딸 가려 낳는 비법을 통해 예비 부모가 원하는 성별의 아이를 얻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다양한 태교법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유대인을 벤치마킹하라.똑똑한 아이를 원한다면 임신도 계획하라.똑똑한 아이 낳는 임신 전 몸 만들기,계획 임신, 이렇게 시작해라.셰틀스 박사의 아들딸 가려 낳기.유대인의 닛다 임신.태아와 임신부의 행복한 열 달,행복한 열 달의 시작에 앞서 책임감을 가져라등 다양한 정보의 제공과 몸만들기에 대해 가려 먹어야 할 음식등 임신부관리와 태교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