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캠핑요리 - 홍신애의 아빠가 돋보이고 엄마가 행복한 진짜 캠핑요리
홍신애 지음 / Storyblossom(스토리블라썸)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저자 홍신애는 결혼과 동시에 뉴욕에 살면서 가족과 함께 캠핑을 시작한 홍신애는 한국에서도 아이들과 캠핑을 즐겨온 10년차 진정한 캠퍼이다.홍신애에게 캠핑요리란 가족간의 추억을 더 촘촘하게 만들어주는 매개체이며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사이 가족간의 사랑이 돈독해진다고 말한다.캠핑고수 & 요리연구가 홍신애 그녀가 말하는 진짜 캠핑요리가 어떤 것인지 이 책에서 그녀의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캠핑요리의 진수를 이 책에서 본다.간단히 짐을 싸서 떠나는 그런 여행이 아닌 제대로 즐기는 캠핑의 진수요리를 이 책에 말하고 있다.역시 핫한 메뉴에 맛과 건강을 담아낸 초절정 레시피와 초간편 조리법을 공개 10년 이상 미국과 한국에서 캠프를 즐긴 고수의 150가지 요리 비법이 담겨있다.캠핑요리는 간단하고 맛있게! 폼나게! 구하기 쉽고 값싼 재료로, 캠핑요리 완전정복하는 책이다.



1% 절대리스트를 비롯해 캠핑요리 맛있게 잘 만드는 압축된 노하우 다섯 가지,왕초보도 따라할 수 있는 쉬운 계량법도 담았다.총 5파트로 구성된 요리는 일상에서 구하기 쉬운 값싼 해산물과 채소류, 육류 등을 활용해 에피타이저, 바비큐 & 일품요리, 간식 & 별식, 밥 & 찌개 식사류, 디저트까지 다양하면서도 먹고 싶은 캠핑요리만을 엄선했다.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고 군침이 돈다.



캠핑요리는 150가지로 끝내라!

캠핑 요리는 집 밖에서 하는 아웃도어 요리인 만큼 집에서 하는 요리와 다르다. 그래서 어딘지 모르게 더 어렵고 까다롭게 느껴지는데 캠핑 요리는 캠핑 요리라서 훨씬 쉽고 간단하다.집 밖에서 하는 요리이기 때문에 조리법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며, 요리의 재료도 구하기 쉬운 재료를 주로 사용한다. 한마디로 구하기 쉬운 재료로 간단하게 요리하는 것이 캠핑 요리인 셈이다.



요리를 더 쉬우면서 맛있게,그리고 보다 폼 나게 만드는 방법을 도구별로 총 망라해 담았다.캠핑을 알차게 만들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다.사실 집에서 먹는 평범한 식단, 심지어 인스턴트 라면도 밖에 나가 자연과 함께 먹으면 훨씬 맛있다.하지만 진정한 캠퍼라면 야외에서 먹는 캠핑 요리를 간단하게 뚝딱 해낼 수 있는 비법 150가지를 공개한다.



이제 집 떠나면 즐거운 캠핑이다.캠핑을 즐기는 고수의 비법으로 맛있게 간편하게 폼나게 요리할 수 있는 초절정 간편 조리법의 레시피가 이 책에 전격 공개 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