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님의 최고 비밀 - 날마다 놀라운 능력을 경험하는 믿음의 축복
앤드류 머레이 지음, 임종원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믿음은 들음에서 난다고 했다.그러나 읽어야 한다.성경 밀씀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그 속에 답이 있다.이 말씀은 강렬한 소망, 확고한 믿음, 한결같은 끈기를 가지고 기도하는 법을 당신에게 가르쳐준다. 또한 우리의 현재 모습에 대해서 뿐만 아니라 미래의 소망을 가지는 중요한 하나님의 최고의 비밀이다.답은 나와 있다.
그 해답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른채 평생을 살아가는 사람도 있다. 이 책은 하나님의 은혜를 통하여 앞으로 어떤 사람이 될 수 있을지도 가르쳐준다. 다른 무엇보다 그리스도께서 위대한 중보자라는 사실을 날마다 상기시켜 언제나 그분의 이름으로 기도하도록 도와준다.친밀한 교제로 하나님의 마음을 읽어라.기도할 때마다 우리는 하나님을 정확히 알도록 애써야 한다.
성령께서 우리에게 하나님에 대한 올바른 개념을 허락하시는 통로는 성경 말씀이다.우리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 안으로 점점 더 깊이 들어가려고 노력할수록,하나님 아버지는 그분의 자녀가 주의 얼굴빛 안에서 다니며 종일 주의 이름 때문에 기뻐하는 것 외에는 다른 어떤 것에도 만족하실 수 없다는 믿음을 확신해야 한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진심을 담아 말씀하신 것이 그리스도와 성령을 통하여 우리 안에서 충분히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실히 믿어야 한다.우리의 생각보다 높은 하나님을 기억하라. 하나님 아버지는 그분의 자녀가 그분에 대해 완벽한 확신과 그분을 향한 사랑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신다.하루를 살아가면서 매 순간 그분의 임재가 자녀에게 절실히 필요하다.
그리스도는 성령의 능력을 통하여 우리 안에서 이와 같은 삶이 지속하게 해주신다.하나님 아버지는 자녀의 행복과 권능을 위하여 겨자씨만한 믿음도 사랑하신다.겨자씨가 아무리 작다고 할지라도 땅속에 묻혀서 자랄 수 있는 환경만 만들어 준다면 그것은 커다란 나무로 자라나게 될 것이다.당신 속에 숨겨진 연약하고 조그만 믿음의 씨앗을 찾아보라고 머레이는 권면한다.
순종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거하고 있다는 확신을 심어준다.순종은 우리 주장을 뒤로하고 그리스도의 친구로 불리게 한다.순종은 사랑의 증거일 뿐만 아니라 믿음의 증거이기도 하다. 우리가 거룩한 임재를 영속적으로 누리기 위해서는 단순하고 충만한 순종이 반드시 필요하다. 새 언약은 이에 관한 충만한 예비하심을 가능하게 하였다.
거룩한 임재를 누리기 위한 믿음을 증명하는 것은 말씀을 의지하고 순종하는 것이다.순종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우리 마음에 부은바 된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훈련이다.순종은 사랑에서 나와서 사랑으로 인도하며,하나님의 사랑과 내주하심을 더욱 깊고 충만하게 경험하도록 이끈다. 순종은 우리가 구한 것이 우리에게 허락될 것이라는 확신을 불어넣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