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부끄럽게 하지 말라 레오나드 레이븐힐 대부흥 시리즈 5
레오나드 레이븐힐 지음, 배응준 옮김 / 규장(규장문화사)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하나님을 부끄럽게 하지말라. 레오나드 레이븐힐은 당신은 하나님의 자존심이다라는 말로 이 책의 서두를 꺼낸다.이시대에 가장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가! 육신의 배고픔은 먹어야 채울 수 있지만 영혼의 배고픔은 그 어떤것으로 해결을 할 수없다.오직 기도밖에 없다. 말씀을 부여잡고 사는 크리스챤이 영혼의 풍성함을 누리는 특권이있다.나 자신에게 또는 교회는 기도가 필요하다.

 

 

 

하나님을 배고파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은 언제나 채워 주신다.목마른 영혼의 우물은 언제나 말씀이다.성령은 언제나 기도하는 사람들의 몫이다.마가의 다락방에 모인 사람들처럼 성령에 목말라하는 그들에게 언제나 마르지 않는 우물을 허락하신다.그리하여 우리는 강력한 부흥의 능력을 받아야한다.성경은 우리에게 인내에 대하여 가르친다.저자의 강력한 외침을 이 책에서 본다.

 

 

 

이 책은 우리에게 상한 심령으로 기다리는 법을 배우라고 종용한다.귀한 것은 쉽게 얻어지지 않는다.교회가 깨어나면 세상을 흔들어놓을 것이다.깨어있다는 것은 대단한 힘을 의미한다.중국의 잠재력을 알았던 허드슨 테일러는 이미 중국대륙을 그에게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로 허락을 받아 7 억의 인구의 결신자를 만들어낸 사실을 우리는 알고있다.

 

 

 

우리는 하나님의 군사이다.군사는 무장된 훈련의 옷을 입고 전쟁에 임해야한다. 신앙의 성숙은 고된 훈련과 어려움을 잘견디어낸 자만이 얻을 수있다.저자는 이 책에서 말하기를 십자가를 배의 깃발로 삼아 폭풍속으로 돌진하라고 말하고 있다.오늘날 타락한 시대를 거스려 올라가느냐! 아니면 그들과 함께 지옥의 나락으로 빠져드는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마귀의 권세를 이기는 방법은 말씀 밖에는 없다.마귀도 하나님의 말씀을 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극히 적다.밀알이 되는 삶은 결코 혼자가 아니다라고 이 책에서 저자는 말하고 있다.역사는 언제나 승리자의 몫이다.바울은 회심하고 난 뒤 그의 학문은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에 비하면 배설물로 여기는 고백을 하였다.그는 결국 혼자가 아니었다.

 

 

 

당신의 구원을 값싼 은혜로 전락시키지 말라고 이 책은 말한다.기도를 게을리 하여 마귀의 노리게로 전락하는 우를 범하지말라.교회를 분열시키는 인간이 되지 말고 언제나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자리에 머물러 있기를 원하며 기도해야한다.믿음과 기쁨안에서 거룩함을 느끼기를 갈망해야한다.지금 우리시대는 도덕적 영적 혁명이 필요하다.기도해야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