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하's 뷰티 스토리
김송하 지음 / 느낌이있는책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식생활 습관에서 부터 자기관리까지 총망라한 이책에서 우리는 또 다른 인생의 삶을 배운다.배불리 먹어도 살안찌는 비법은 놀랍다.티,비앞에 멍하니 앉아서 드라마를 보는 시간에도 자기를 관리할수 있다면 이 책의 활용도는 200%이다.

 

 

바쁜 시간에 언제 그렇게 할 수 있냐고 하는 당신은 멋진 인생을 스스로가 포기하는 것이다.여자에게 가꾼다는 것은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다.나이가 들어 갈수록 나오는 뱃살과 느는 것은 재산이 아니라 주름살 밖에 없다는 얘기고 보면 가꾸는 일이야 말로 또하나의 노동이다.

 

 

그러나 남편과 아이들,가정일에도 신경을 써야하는 주부에게는 전쟁이나 다름없다.김송하 그녀가 책을 냈다.김송하's 뷰티 스토리 중학교 때부터 시작한 자기관리로 지금까지 아름다운 몸과 얼굴로 우리들 앞에 당당하게 서 있다.

 

 

헬스와 노력을 작심 삼일에 끝나는 나에게 주는 좋은 정보가 이 책에 있다.돈들이지 않고 집에서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따라 해보자.가꾸지 않는데 아름다운 것은 없다.아줌마라고 포기할 것인가! 절대로 그럴 수는 없는 것 자기관리에 철저한 그녀만의 노하우를

 

 

이 책에서 본다.습관대로 살아가는 내가 될것인가! 그 습관이 나의 일생을 좌우하게 된다면 좋은 습관으로 살아가야 한다.행여 그것을 고쳐볼려고 당신은 얼마나의 노력을 하고 있는지 몸매는 노력을 게을리 하면 바로 표가 나는 바로미터이다.

 

 

먹고싶어 왕창 먹다보면 체중의 증가는 예측을 불허한다.그녀의 피나는 노력은 감동의 도가니이다.결국은 노력의 결과이다.10년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해온 셀프 마사지와 김송하 식 다이어트 방법, 맞춤 스트레칭을 소개한다.

 

 

 

다이어트와 영어공부는 몰라서 안하는 게 아니다.지독한 노력은 그녀를 자신감으로 성공이라는 멋진 길로 안내한다.그녀만의 노하우를 이 책에서 공개를 하였는데,가히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