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수 세무사의 공인중개사 세무 가이드북 : 실전 편
신방수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인중개사 세무 가이드북, 저자 신방수 세무사는 세무업계에서 가장 책을 많이쓰고 가장 많은 독자층을 탄생시킨 베테랑 세무사다.그는 연간100회 이상의 강의를 통해 독자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있다.수많은 건물들이 공인중개사의 손을 거쳐서 매매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세금에 관해서도 충분히 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가능하다.저자는 중개사무소가 알아야 할 세무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수록 하였다.




중개사무소 운영에 필요한 세무 문제를 저자의 탁월한 경험을 통해 이 책에서 소개하고 세무의 기초부터 사업자등록과 장부작성 의무등 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정리하여 다루고 있다.실전에 필요한 다양한 사례를 들어가며 문제해결을 쉽게 풀어주고 중개사무소에 특화된 최신의 정보를 이 책에서 모두 다루고 있다.실무에 필요한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수록하여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다.질문과 답변을 통해 실무에서 궁금한 사항을 빠짐없이 기록하였다.




공인중개사 세무 가이드북은 개정세법을 통해 일하기 편하게 만들고 용어의 사용 또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부동산 중개업에 관련된 법률정보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예비창업자나 기존의 사무소를 운영하는 사업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중개사무소가 세금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세법상의 불이익을 방지하기 위해서이고 세제 혜택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 그리고 사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이다.




공인중개사 세무 가이드북은 중개사무소가 실수하기 쉬운 것들에 대해 팁을 달아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업종별로 주요 조세감면 적용 여부도 팁으로 확인할 수 있다.매출세액의 계산법등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사례를 들어가며 문제해결을 쉽게 풀어주고 있다.놓치기 쉬운 세무 관련 관리법을 조목 조목 잘 설명해 주고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