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팅 (업그레이드 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 -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습관
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케팅(Oketing)은 알파벳 O와 Marketing을 합성한 말이다. O는 뭐든지 OK 하게 만들 수 있고 동그라미처럼 순환한다는 뜻이다.오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뭐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오케팅은 기업,제품,서비스,개인 등 어디에나 적용 가능한 전략이다.오케팅을 반복하면 경영자는 기업을 특별하게 운영할 수 있다라고 이 책에서 저자는 말하고 있다.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세상에 없던 기발한 전략, 몰래 감추고 싶었던 영업 비밀 비공개판 추가한 오두환 저자는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습관에 대한 이야기를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




지방대 낙제생,무 스펙 백수,초짜 신입,반지하 세입자,권고사직 실직자가 어떻게 2년 만에 20여 개 직업의 N잡러,20여 개 사업의 대표가 되었을까? 아이 둘의 아빠가 회사에서 잘리고,집까지 팔면서 고군분투하며 깨달은 특별한 이론이 담겨 있다.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특별하게 브랜딩하고,제품과 서비스를 특별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특별하지 않은 일반인은 자신을 특별하게 브랜딩할 수 있다.오케팅은 직장인,주부,학생,취업준비생 등 누구나 특별하지 않아도 상위 5%가 될 수 있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마케팅 전략이다라고 소개하고 있다.남들이 가지않은 길을 간다는 것은 어쩌면 무모하고 실패의 확률이 높은 것이지만 저자는 다른길을 가라고 이 책에서 권면하고 있다,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꿈꾼다. 또 어디서든 인정받기를 원한다.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피나는 노력을 한다.하지만 특별한 전략 없이 무의식적으로 노력만 하면 성공으로 가는 길은 더딜 뿐이다.똑같은 일을 해도 방법을 아는 사람은 어디서나 더 성공한다.이 책은 바로 이 방법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 주기 위해 세상에 나왔다.리스크 없이 안정적으로 성공하는 방법,바로 오케팅을 반복하는 것이다. 실전 오케팅 내용 추가,2024년 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20여 개 직업의 N잡러 끝판왕,권고사직 실직자에서 불과 2년 만에 130억 자산가가 된 비결은 무엇일까? 오케팅을 반복하면 당신도 상위 5%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저자는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긴 일들을 오케팅으로 하나하나 달성해 왔다.단순히 근본 없는 정답을 제시하지 않는다.상황에 맞는 해답을 도출하는 과정을 알려 줌으로써 독자들이 지식이 아닌 지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오케팅을 알고 나면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다.생계형 수단이고,일반인이 쓰던 방법이기에 누구나 배울 수 있다.회사에서 잘리고 부자를 연구했고,특별한 알고리즘을 발견했다.실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오케팅 능력이 모든 사람,기업,제품에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다.95%와는 다른 사고방식을 일깨워 줌으로써 상위 5%가 되는 길로 이끌어 준다.목표를 세우고 도전할 때마다 숱한 의심을 받았다.새로운 일에 과감히 도전하는 족족 물음표가 꼬리표처럼 따라붙었다.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는 모든 이들이 읽어야 할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