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김문형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김문형저자는 학창시절에 친구들의 따돌림으로 인해 암울한 시기를 보냈다고 한다.그 암울했던 시기 자신에게 용기를 불어넣어준 것은 자기 계발 서적이었다고 고백하고 있다.운명을 바꾼다는 것은 얼마나 힘이 드는 것인지 우리는 잘 알고 있다.저자는 이 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내 안에 있는 잠재의식을 깨워야 한다고 강조한다.성공의 비결은 잠재의식에 있다는 것은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그들이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방법을 깨닫고 많은 사람에게 성공의 비결을 알아야 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처음부터 운이 좋은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운은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것인데 소수의 사람은 자신만의 고집과 성공한다는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믿음 역시 우리 내면의 잠재의식에서 기인한다.잠재의식의 힘은 무궁무진하며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를 결정지을 수 있다고 이 책에서 말하는 것은 성공한 사람처럼 잠재의식을 세팅하고,긍정 확언으로 마음의 부자를 만들어 궁극적으로는 우리의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성공을 끌어당기는 잠재의식의 힘을 믿고,나의 잠재의식을 성공 주파수에 맞추는 연습을 해야한다.




시련을 행운으로 바꾸는 것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과정이다. 어떠한 어려움에도 슬기롭게 대처하면 성공과 기회를 찾을 수 있다. 시련을 두려워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언젠가는 시련이 행운으로 바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시련은 회피가 아닌 극복하는 것이라고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하다.우리는 모두 시련을 극복할 수 있는 잠재의식의 힘을 갖고 태어나기 때문이다.그렇게 잠재의식이 세팅된다면, 어떠한 시련이 찾아와도, 아무리 인생이 힘들어도 끝까지 해낼 수 있는 명분이 생긴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면, 우리의 삶은 그에 따라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가져야 한다. 긍정적인 생각이 행동과 결정에 영향을 미치도록 해야 한다. 잠재의식을 왜 바꾸어야 하는지를 행운을 부르는 잠재의식의 비밀을 잠재의식을 세팅하는 방법을 매일 운이 좋아지는 마법의 공식을 배운다.긍정 확언으로 마음의 부자가 되는 방법을 살펴본다.책에서 자신의 잠재의식을 다시 세팅하고 긍정적인 생각과 확언을 실천한다면, 행운과 성공은 우리에게 더 빨리 다가올 수 있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