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시크릿 이 책의 저자 박유정이 말하는 것은 무엇일까? 그녀는 글로벌 럭셔리 비즈니스 전문가로 25년간 디테일한 실무적인 경험을 쌓는다.폐쇄적인 럭셔리 분야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기획,마케팅, 프로젝트 브랜딩,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스페셜 프로젝트,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를 관장,리딩했다.그녀는 이 책에서 명품의 본질은 무엇인가?럭셔리 브랜드의 기획부터 유통을 아우르는 비밀을 파헤치고 저자가 럭셔리 브랜드의 기획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을 주관해 본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역량이 전 분야에 걸쳐 고르게 이 책에 반영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