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윤진호 지음 / 예미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터의 무기들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을 이 책에서 알아보자.저자 초인 윤진호는 실제 마케팅 프로젝트에 많이 사용해 온 무기들을 이 책에서 등장시킨다.CJ엔터테인먼트와 디즈니를 거쳐,F&B(Food & Beverage) 업계에서도 저자는 스토리텔링이나 캐릭터 등의 무기를 적재적소에 꺼내 쓰며 성과를 내 왔는데,그 방법과 노하우를 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함께 책에서 자세히 들려준다.




초보 마케터도 순식간에 일잘러로 키워줄 30가지 무기들 성장하고 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무기 비법서를 알아보자.마케터에게 필요한 30가지 무기는 어떤 것일까?마케터에게 필수적인 무기로 제안하는데,평소에 생각하고 떠올린 것들을 기록하고 저장해 두면 그것을 언제든 꺼내 쓸 수 있기 때문이다.준비된 소재와 아이디어가 있으니 일의 속도와 효율이 눈에 띄게 높아진다.책이나 매일 받아 보는 뉴스레터,아티클,심지어 인스타그램도 무기가 될 수 있다.이들을 영감의 아이템으로 장착하고, 자신만의 관점을 키우는 연습을 하라고 조언한다.




마케팅을 전혀 모르는 사람도 최고의 마케터로 만들어줄 30가지 일의 무기,그 비법을 이 책에서 전해주고 있다.마케터 초인이라는 이름으로 글과 강연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저자가 과거 생초짜 마케터로 시작해 현재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기까지 힘겹게 쌓아올린 경험과 일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이 책에서 공개하고 있다.마케터,기획자, 크리에이터 등 창의적인 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무조건 일을 열심히만 하는 사람은 맨손으로 싸우려는 사람이며,자신만의 무기를 찾고 만들어가는 것이야말로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는 생존법이라고 말하고 있다.




나를 브랜딩하는 시대,초인이 전해주는 마케팅력 레벨업의 비밀은 맨손으로 싸우는 사람 VS 무기로 싸우는 사람에 대한 설명과 마케터에게는 무엇이 무기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비법을 이 책에서 공개한다.스스로를 브랜딩하고 싶다면 나 자신을 브랜딩하는 데 필요한 무기들도 전해준다.세상에 나를 꺼내주는 글쓰기와 말이라는 강력한 무기.나를 브랜딩하는 아비투스의 무기 등,자기만의 세계를 키우고 영역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