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멘토 - 돈이 보이는 명품 코칭
정미경.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자들의 멘토 이 책의 저자 정미경님과 오두환님은 자타가 공인하는 재무설계의 신이고 브랜드 마케팅의신으로 돈이 보이는 명품 코칭을 하고 있다.돈 없이 돈을 버는 전략,평생 돈 걱정 없이 살자는 평범하고도 신기한 내용이 많이 있다.저자들은 고군분투하며 처절하게 살아왔던 지금은 일반인과 조금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이다.정미경 저자,스물다섯 살에 누구나 꺼리는 보험설계사 일을 시작했다.입사 6년 만에 한화생명 전체 1등을 10년 연속 보험 여왕 자리를 차지했다.현재 저자는 부자들의 금융주치의,자산 컨설턴트의 일인자,기업가이자 기업가들의 자산 지킴이로서 다양한 고객들의 자산 증식과 안정적인 이전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마케팅과 광고 전문가인 오두환 저자는 한때 반지하 세입자였고,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에는 다니던 회사에서 해고당했다.지금은 20여 개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로,130억 원대 자산가로서 많은 이들을 코칭해 주고 있다.두 저자의 삶이 어떻게 180도로 역전할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은가?그렇다면 이 책을 끝까지 읽어 보길 바란다.누구에게나 통하는 방법이 이 책에 담겨 있다.돈이 보이면? 나이 들수록 돈이 모인다는 것은 평범함 사람이 나이가 들어도 돈 걱정 없이 살 방법은 없는 걸까?있다.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저자들은 이 책에서 강조하고 있다.




두 저자는 이 책에서 누구나 성공과 부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해법을 이 책에서 보여주고 있다.오두환 저자는 실직한 후에 집을 팔아 모든 것을 걸어 지금에 이르렀다.저자는 간절히 성공하고 싶어서 소위 잘나간다는 사람들을 연구해서 그들의 공통점을 발견했다. 바로 퍼스널 브랜딩에 성공했다는 점,정미경 저자는 부자가 되는 것은 단순히 돈을 모으는 것에서 끝나지 않는다고 말하고 돈을 효율적으로 운용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재무설계이다. 재무설계는 단순히 돈을 관리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그 꿈을 미래 세대에게 이어준다. 따라서 돈을 쓰는 것뿐만 아니라 돈을 키우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돈 걱정 없이 살려면 지금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데 고난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바로 부자로 성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다.전문성을 갖춘 누군가가 앞에서 시작점으로 이끌고, 옆에서 손잡고 동행하고,힘들고 지칠 때 뒤에서 밀어줘야 한다.실력이 검증된 멘토는 멘티가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의지와 열정을 부추기는 소중한 지원자가 된다.이 책에서 든든한 멘토가 되어 힘을 내고 꿈을 향해 걸어가자.당신은 이미 부자가 되는 길에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