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어사 2 - 각성
설민석.원더스 지음 / 단꿈아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성껏 공들여 막지 않으면 빠르게 퍼져 버리는 악의 존재는 순식간에 많은 것을 파괴해 버리는 강력한 힘을 지닌다.세상과 질서를 망가뜨리며 그 형태와 성질도 매우 다양하다.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노력으로 쌓아 올린 평범한 일상에 악의 존재가 나타나 침범과 파괴를 일삼으며 소중한 것들을 허물어뜨리는 과정은 왠지 익숙하기까지 하다. 역사 속에서도 수없이 반복되어 왔고, 또 현재 우리의 삶에서도 반복되고 있기 때문이다.요괴들의 힘과 파괴력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커져 간다. 대원들은 끊임없이 무예를 연마하고 서로를 지켜 주며 더 강해진 요괴들에 맞서지만, 두려움을 느낄 정도의 고전을 치른다.


 

만백성을 보살피려는 정조대왕의 뜻을 받들어 강력한 요괴에 통쾌하게 대적하는 어사대. 그들 가슴 깊은 곳에는 차마 꺼낼 수 없었던 각자의 아픔이 있다.항상 밝고 씩씩한 모습 속에 큰 아픔을 숨긴 광탈,우직하게 외로운 길을 자처하던 백원, 무서울 것 없는 신수로만 알았던 해치는 각자의 내면에 자리 잡고 있던 상처를 직면하고 이겨 내야 하는 상황에 맞닥뜨린다.사악한 요괴들은 대원들의 마음속 상처를 날카롭게 헤집어 내면을 무너뜨리려 하고 어사대는 이 힘든 싸움을 이겨 내고 스스로를, 그리고 서로를 지켜 낼 수 있을지?요괴어사 2,각성과 함께 자신의 아픔을 용기 있게 직면하고 두려움을 극복하며,의미 있는 성장까지 이뤄 낸 어사대의 활약 속으로 떠나 본다.




대원들의 내면까지 파고들어 집요하게 공격하는 요괴들,치열한 혈투 속에서 자신의 상처와 마주한 어사대.그들의 깨우침이 새로운 힘이 되어 펼쳐진다!억울한 이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정조의 뜻에 따라 결성된 요괴어사대.요괴어사 2,더욱 강력해진 요괴들에 맞서 정의를 지키고,악을 막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어사대의 활약을 선보인다.요괴들은 대원들의 내면을 집요하게 파고들며 공격한다.마음속에 숨겨 둔 깊은 상처와 두려움을 노려 정신을 무너뜨리려는 것이다.어사대는 각자가 지닌 상처의 본질을 직면하고 두려움의 실체를 극복하며 내면의 중심을 지켜 낸다.




설민석 작가의 장편소설 화제작 만백성을 보살피려는 정조대왕,뜻을 함께하는 어사대의 활약을 이 책에서 그려주고 있다.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텔러 설민석과 웹소설 작가 원더스의 장편소설 화제작,요괴어사 2권 조선 정조 시대를 배경으로 실제 기록에 전해지는 괴물들이 매혹적인 K-요괴로 각자가 가진 내면의 상처와 두려움을 극복하고 한층 더 성장하는 대원들을 만나본다.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요괴어사대의 존재와 활약이 더 소중하고 가치 있는 이유를 발견할 수 있다.있는 힘을 다해 정의를 지켜 내고,정성을 다해 악을 막으려는 어사대와 같은 존재가 우리 삶 속 어딘가에서도 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믿는다면, 그렇게 지켜 낸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일상이 더 큰 선물로 느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