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맞춤 바이러스 주의보
한차현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입맞춤 바이러스 주의보 한차연 장편소설 밀리의 서재 출간 하루 만에 청소년 소설 1위를 차지하고 독자들의 종이책 요청 쇄도로 전격 출간한 소설이다.바이러스가 인류를 공격하는 것에 우리는 호되게 당했다.이미 코로나19로 인한 고통과 피해는 상상을 초월하지만 그래도 버티는 인류에게 박수를 보낸다.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애쓰는 차연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잊고 있었던 다정함의 힘을 다시금 되새기게 된다.무모하고 계획 없어 보이지만 특유의 다정한 오지랖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그들의 모습은 또다른 읽는 재미를 주고 있다.




어쩌면 지구를 구할 영웅이?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소심하고 평범한 고등학생이라면 어떨까?여태 우리가 봐왔던 영웅과는 조금 다른 영웅의 탄생기를 보여준다.인류를 구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감을 떠안게 된 주인공들 그들은 야자도 해야 하며 어른들 몰래 적의 정체도 파헤쳐야 하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주인공 차연은 야자 땡땡이와 학교 선생님으로부터 혼나는 게 더 무서운 겁쟁이,남에게 주목 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소심한 성격의 소년이다.




썩은 내장 맛 입맞춤으로 지구를 점령한 외계 바이러스.어쩌다 인류를 구원할 유일한 희망이 된 오지랖 히어로들이 책에서 소개된다.차연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볼 수 있는 능력과 엄청난 괴력을 가진 초능력 소년이다.차연은 우연히 하교 중 골목길에서 한 남자에게 위협당하고 있는 여자 성이연을 도와주게 되고,자신과 맞먹는 괴력을 가진 남자에게서 난생처음 검은 무지개를 보게 된다.




차연에게 경찰이라고 지칭하는 수상한 남자들이 찾아오고 묻지 마 기습 뽀뽀 범죄가 전국에서 일어나고 차연 또한 성이연에게 첫 입맞춤을 당하게 된다.그들로부터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든 원인이 외계 바이러스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차연은 친구 진구와 함께 외계 바이러스로부터 인류를 구해낼 수 있을까?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바이러스로부터 어쩌다 지구를 구할 유일한 히어로가 된 초능력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소년 SF소설 결말이 궁금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