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간다 마사노리 지음, 김수연.이수미 옮김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저자 간다 마사노리(神田昌典)는 경영컨설턴트 작가로 일본 최대 규모의 독서회 리드 포 액션의 발기인이다.조지대학교 외국어학부를 졸업하고 뉴욕대학교 경제학 석사,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 경영학석사를 취득 대학3학년 때 외교관시험에 합격 4학년부터 외무성 경제부에 근무한다.이후 작가로 데뷔 많은 저서로 우리에게 베스트셀러 작가로 알려져 있다.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은 회사와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줄 효과적인 세일즈 카피라이팅 비법을 소개해 준다.




세일즈 카피라이팅은 교과서에서 배우는 것이 아닌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고 있다.세일즈 라이팅은 매상을 오리는 것은 물론이고 매우 빠른 속도로 인간성의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는 것이다.수입이 올라가면 자신에 대한 만족도가 상승하고 자신에 대한 만족도가 충족이 되면 주위를 돌아보는 여유가 생기게 된다.물론 여러가지 실패나 좌절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그 과정에서 교정을 거치게 된다.저자는 이 책에서 실전에서 사용될 수 있는 방법을 우리에게 소개하고 있다.




세일즈 카피라이팅은 어떻게 메시지를 전해야 하는지 어떤 언어로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바로 실적을 올리느냐 하는 최강의 전술이다.간다 마사노리는 6개의 질문과 PASONA의 법칙을 기본으로 광고 표현의 정석을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전략의 중요성을 통해 보여주는 유의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책이다.질문과 답을 통해 보여주는 방법론은 실전에서 바로 사용될만큼 그 이용가치가 높은 것이다.문서는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기분이나 감정까지 전달하는 방법이라고 한다.




다이렉트 마케팅,조직 관리법,상품을 표현하는 방법,DM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세일즈 레터는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소리를 써야한다는 것이다.여기서 많은 오류가 발생한다.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은 반응을 높이는 5개의 원칙을 통해 DM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책이다.돈이 되는 문장 하나로 회사가 돈을 벌고 내가 하고 있는 비즈니스가 고객을 잘 이해시킨다면 고객은 무료로 우리회사를 위해 일을 하게 된다.이 책에서 내가 얻을 수 있는 정보를 한 가지만 얻어도 좋은 책이다.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적극 추천 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