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마케팅,조직 관리법,상품을 표현하는 방법,DM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세일즈 레터는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소리를 써야한다는 것이다.여기서 많은 오류가 발생한다.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은 반응을 높이는 5개의 원칙을 통해 DM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책이다.돈이 되는 문장 하나로 회사가 돈을 벌고 내가 하고 있는 비즈니스가 고객을 잘 이해시킨다면 고객은 무료로 우리회사를 위해 일을 하게 된다.이 책에서 내가 얻을 수 있는 정보를 한 가지만 얻어도 좋은 책이다.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적극 추천 하고 싶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