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에 만약은 없다 - 명리학의 대가 방산선생의 촌철살인 운명해법
노상진 지음 / 쌤앤파커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명에 만약은 없다.명리학의 대가 방산 노상진의 촌철살인 운명해법을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저자는 20대 초반에 운명의 길에 들어서 40년 동안 정재계 인사를 비롯한 수만 명을 상담한 재야의 고수로 불리고 있다.열심히 산다는 것과 운(運)이 만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없는 인생 해결법을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운명적 힌트를 얻을 수 있다면 타고난 운명을 바꿀 수 있을지도 모른다.운명론을 이해한다는 것은 위기에 대응하는 마음가짐을 알 수 있을까?




사주와 운명은 과연 바꿀 수 없는 것일까 하는 의문에 대한 해답을 이 책에서 찾아보자.세상사가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저자 방산 노상진 님의 운명에 만약은 없다는 사주라는 네 기둥 안에서 제대로 설명하고 있다.사주 명리 저자 노상진님은 이 책에서 사람이 태어나면서 가장 욕망하는 것은 딱 두 가지 돈과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다.우리는 이 두가지를 얻기 위해 평생을 이를 악물고 살아간다고 적고 있다.그러나 공평하지 않은 이 세상은 가난한 자들이 넘쳐나고 그것을 지독하게 운이 없다고들 이야기 한다.




오늘 우리는 스마트폰 시대에 살고 있다.그러나 운명이라는 굴레를 벗어날 수 없는 것들을 풀어가고 있는 사주 명리학에 눈을 뜨면 자신이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저자는 이 책에서 운명을 맹신하면 어리석은 사람이 되고 거부하면 거만한 사람이며 이것을 참고하면 현명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사주 명리는 내게 필요한 정보를 하나 더 얻었다고 생각하면 절망의 순간에도 삶을 포기하려는 순간에도 희망이 보인다고 풀어주고 있다.




돈을 많이 벌면 과연 행복해질까?사랑이 넘친다면 잘 살 수 있을까? 사주 명리학에서 우리는 이러한 해답의 지혜를 얻을 수 있다.저자의 40년의 명리학을 어떻게 바라보는가 하는 것은 읽는이의 마음이지만 저자 방산 노상진님이 풀어주고 있는 것은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운명이 그것을 대답해 준다고 책에서 말하고 있다.모르고 가는 길보다 윤곽이라도 파악하고 삶을 살아간다면 더 안전한 길을 갈 수 있다고 말한다.저자는 주식에 대해 운명에 대해 사주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이 책에서 설명하고 사주와 관상에 관한 명리의 사고방식 등을 통해 지혀로운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