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2 새나의 랜덤박스 2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나의 랜덤박스,랜덤박스에 숨겨진 인생 철학을동화로 풀어주고 있다.랜덤박스는 물건이나 게임 아이템 따위가 무작위로 들어 있는 상자를 가리킨다.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기대감이 생기게 된다.조용한 교실에 갑자기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철호가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다.선생님에게 들키고 게임중독이라는 친구들의 수근거림을 듣게된다.

 

 

 

새나와 비즈 집에 가는 길에 랜덤박스 이야기가 나오고 소원을 빌어보는 재미를 전하는데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도 랜덤박스나 초콜릿 상자처럼 상자를 열어 보기 전까지는 어떤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아무도 모른다.랜덤박스? 비즈와 세나는 램덤박스가 동네주변에 있는 것을 알게 된다.철호가 500원을 넣고 뽑기를 한 것이 다름 아닌 랜덤박스, 소원을 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인데...

 

 

 

랜덤박스를 통해 철호는 게임왕이 되고 싶어 했지만 영혼을 빼앗는 드래곤에 유혹되고 소울스티커 8개를 빼앗긴 상태에서 2개를 빼앗기면 영혼을 잃어버리고 만다는 것을 새나와 비즈는 알게되고 철호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될지...돈을 부르는 행운의 핸드백은 또 어떤 랜덤박스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든 선택에는 책임이 따르고,선택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는 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랜덤박스에 숨겨진 비밀을 읽을 줄 아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