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회사만 가면 힘들까? - 직장생활 관계수업
유세미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왜 회사만 가면 힘들까? 이 책의 저자 유세미님은 소통 리더십 전문가,기업 강연가이자 유튜버이다.직장생활의 고된 소식과 관계에 대한 불편함을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직장 상사와의 갈등과 동료와의 불편한 관계를 상담하는 시간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는 책이다.이런 것도 훈련을 통해서 가능한 직장인의 관계수업이다.마음이 약하고 남들에게 싫은 소리도 거절도 잘못하는 당신에게 필요한 훈련이다.시도 때도 없이 열받고 기가 차는 직장생활을 쿨하고 품위있게 화내는 방법에 대해서도 풀어본다.




직장내의 소통에 대해서 저자는 이 책에서 설명하고 회사에서의 언어는 무엇이 다른지 소통의 기술을 풀어주고 있다.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방법을 이 책에서 제시하고 있다.몸은 출근인데 마음은 퇴근인 당신에게 이 책은 많은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같은 내용이라도 듣기 좋은 내용으로 대화가 된다면 직장생활은 훨씬 부드러워지지 않을까 싶다.직장에서 인간관계에 집착하지 않고 쿨하게 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에 대한 답도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는 책이다.




나는 왜 회사만 가면 힘들까? 일에 대한 어려움도 어려움이지만 관계에 대한 불편함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직장인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나아가 스스로 경쟁력을 높여 주는 답을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18만 구독자의 멘토인 유세미가 알려주는 직장에서 필요한 진짜 소통의 기술을 들어보자.저자는 사례를 들어가며 이야기를 이어간다.차별과 갑질 그리고 무시 당하지 않게 대처하는 방법등 좋은 관계를 원한다면 내가 조심해야 하는 언어에 대해서도 알아보자.이쁜 말투는 언제나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나는 왜 회사만 가면 힘들까? 직장인들의 퇴사 사유 1위는 인간관계였다.회사만 가면 유독 힘들어지는 관계를 저자는 사례를 들어가며 이야기를 풀어간다.이런 회사를 계속 다녀야 하나?하루에도 열두 번씩 고민하는 당신이 꼭 봐야하는 책이다.직장생활에서 필요한 진짜 소통의 기술을 통해 보여주는 책이다.막혀버린 관계의 막다른 골목에서 돌파구가 되어줄 수 있는 책이다.저자 유세미의 30년 직장생활에서 얻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