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운전, 서툴지만 나아지고 있어
리더인 (Leader in) 지음 / 스토리위너컴퍼니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보운전 서툴지만 나아지고 있어 리더인 작가의 초보운전 성장기를 기록한 책이다.3번의 실패와 대한민국 최고의 베스트 운전자가 되겠다는 생각을?가진 그 이야기를 풀어간다.누구나 지금의 고수의 과정이 오기까지 초보를 거친다.운전대를 잡으면 천사에서 악마로 변하는 것 빼고는 말이다.운전대를 잡는 순간 모든 것은 하얘지고 핸들은 땀으로 샤워를 하고 어깨는 내려 앉는다.가장 위험한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다.




방향지시등이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갈바를 알지 못하는 것은 주인공의 사연이 아니라도 경험한 바이다.어처구니 없게도 브레이크를 잡아야하는데 핸들을 잡아 뽑는 천하장사의 기운을 느껴보지는 않았을까? 저자는 세번의 도전과 실패를 통해 운전면허증을 취득한다.혼자 운전대를 잡고 도로를 주행해 본적이 있다면 복잡하고 혼미한 볼 것들에 대해 오금이 저려옴을 잘 알것이다.아무도 함께 할 수 없는 혼자만의 세계가 펼쳐진다.




면허증을 따고 부터가 시작이다.연애와 운전은 자주할수록 늘어간다.저자의 운전이야기는 나의 병아리 시절이 오버랩 되고 있다.이제 편해지긴 틀렸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는 자가운전이다.하긴 요즘은 자동으로 핸들이 움직이기 쉽지만 나 때는 수동으로 돌려야 했다.접촉 사고라도 날 때면 난감한 건 한 두가지가 아니다.그 넓은 길이 좁아 보이는 것은 왜일까요?작가가 풀어가는 초보운전 극복기를 이 책에서 들어보자.




뭐니뭐니해도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이 최고이다.운전은 종합예술이다.오감에다 육감까지 필요하다.운전에 대한 두려움이 드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것을 극복하는 과정이 오기까지 저자의 솔직한 후기가 초보운전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도로 위에서 겪는 어려움들 좁은 골목길을 가야하는 두려움 어떻게 차선을 변경할 지 모르는 순간을 경험하고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아직도 도로주행을 극복할 수 없다면 이 책을 권하고 싶다.그리고 최고의 운전을 하는 그날까지 당신을 응원해주고 싶다.오늘도 안전 운전하길 빌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