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
이승주 지음 / 세종미디어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이 된다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사람,그러나 갖고 있는 것이 없다면 소액으로 땅 투자를 할 수 있을까? 부자로 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간절하다.직장을 그만두고 남은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미래를 위한 투자를 위한 노하우를 저자 이승주는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투자하고 싶어도 어떤 투자처에 어떻게 해야 할지 주식,가상화폐,부동산 등 다양한 재테크 수단 중 선택하는 것도 많은 갈등인데 요구한다.처절했던 가난과의 싸움에서 20대 청년이 돈 1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별로 없었다.그의 인생역전의 생생한 드라마를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




소액으로 땅 투자를 할 수 있다니 이 책에서 알아보자.저자는 이미 많은 곳에서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체득하고 땅투자에 대해서 재테크에 재미를 얻었다고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역시 종잣돈이 문제인가!그는 이 책에서 종잣돈의 가치를 이야기하고 최대한 원금이 안전하고,수익 가능성이 크고,시간이 가장 적게 드는 투자처는 부동산이다.그 중에 토지라는 결론에 도달한다.소액 땅투자 바이블을 소개한다.




안전한 원금과 수익,짧은 시점의 요건을 갖춘 투자가 토지(땅)요즘 사람들은 아파트나 건물을 선호하지만 저자는 토지라고 이야기하고 있다.저자는 주식에 비교를 하기도하고 은행에 맡기는 것등을 소개한다.하지만 땅은 그렇게 저평기되는 것이 아닌 투자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확실힌 근거를 제시한다.땅투자 제대로 알고 투자하자.소액땅이라도 가능하다.부자로 사는 최고의 방법을 찾아보자.




가상화폐,주식도수익률 대비 투자된 시간, 원금손실 위험성, 수익 가능성 등을 놓고 보면 부동산만큼 좋은 투자처가 없다는 것이다. 토지는 당장에 시세 차익을 보지 못한다 해도 그 자체로 가치가 있고 수익 가능성이 매우 크고, 또 같은 토지를 찍어낼 수 없으므로 애초에 잘못 사지 않은 이상 가격이 오를 수밖에 없는 구조다.저자가 이 책에서 말하는 것은 그만큼 자신감이 있는 투자방식이라는 것이다.자수성가한 그의 노하우가 과연 우리에게도 통할지는 이 책을 끝까지 읽어봐야 알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