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야화 : 기다리는 로켓 천년야화
라스트 로보 지음 / 하움출판사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년야화 기다리는 로켓,기다림 그 지루한 끝은 어디인가! 라스트로보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우리에게 돌아왔다.필요한 사람들에게 로켓을 만들어주는...외로운 용의 이야기는 할머니를 사랑했던 손자 그리고 특이한 파란색을 갖고 있는 블루핀 코스프레 오타쿠들이 탑승한 비행기가 추락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우쿠리는 전장의 천재이지만 37살의 처녀 더 늙기 전에 거대한 새 부족에게 찾아가 영원불멸의 삶을 까다로운 방법을 통해 전수를 받았다.변신의 천사 스타게이저 주변을 지켜주고 있다.우쿠리나는 스타게이저와 고양이 치즈루를 은색 뱀으로부터 구해주기도 한다.

 

 

 

비행기가 날아가는 도중에 폭우를 만나게 되고 괴기한 현상이 동반된 이번의 추락은 그 강력한 자연 현상만큼 가차없이 자비없이 폭포에 휩쓸려 가듯 바다로 곤두박질 치고 있다.아! 우쿠리가 존재하지 않는 공간에서 블루핀과의 대화를 시도하게 된다.추락의 직전에서 비행기는 바닷가에 안전하게 무사히 착륙하게 되었다.전 승객이 42명인데 옆자리에 떨고 있던 혜라 씨는 어디로 갔을까? 파란용은 이들에게 맞는 척추에 맞춰 움직이는 로켓을 제작하여 주기로 한다.

 

 

 

시다바리로 2개월째 일하고 있는 오늘 비 내리는 추운날 나의 첫번째 의뢰인을 만나게 되는 날이다.마크의 힘찬 한마디에 파란색 용 블루핀이 등장하고 누가봐도 거대한 손이지만 작은 커피잔을 잡을 수 있는 섬세한 움직임을 통해 손재주를 보여준다.차원이 다른 세계를 오가면서 이 소설은 다양한 시나리오를 구성하고 복잡하게 전개되는 주인공들의 활약 또한 기대가 된다.

 

 

 

라스트로보의 천년야화 기다리는 로켓은 인간의 심리와 블루핀의 활약등 공상의 나래를 펼쳐가는 작가의 심리와 맞물려 돌아가고 있는 소설이다.이게 어떻게 전개되지라고 생각하다 끝까지 읽게되는 묘한 반전의 매력을 가진 기다리는 로켓은 우리에게도 이런 로켓이 있다면 어디로 떠날 수 있을까? 당신의 상상을 자극하는 소설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