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손힘찬(오가타 마리토) 지음 / RISE(떠오름)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손힘찬(오가타 마리토)저자는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메가 인플루언스,떠오름 출판사의 사장,뉴미디어 콘텐츠 디렉터 1호로 활동 중이다.다양한 작품으로 소개되고 있는 그의 글들은 우리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우리가 이렇게 세상을 살아가면서 부딪히는 사람들과의 인연을 그냥 흘러보내지 않고 나의 소중한 이야기로 만들어가는 글 속에서 그의 참된 모습을 볼 수 있다."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연인에게,가족에게,친구에게,나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




지극히 운이 좋게 태어나서 처음으로 만나는 사람들과의 인연이 사랑이라면 그것이 바로 당신이 아닌지...저자는 20대 시절의 사랑을 고파하는? 서툰 표현으로 풀어가는 사랑을 논하고 있다.누군가에겐 첫 사랑 일수도 있고 인연으로 부부가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사랑을 너무 남발해도 가볍게 느껴지고 너무 사용하지 않아도 오해가 생기는 이상한 단어이다.하지만 이 책을 읽어보면 그 사랑이 가지는 힘을 느낄 수가 있다.그러나 과연 그 사랑을 머리로 하는지 가슴으로 하는가에 따라 달라지는 뇌의 작용을 알아보자.




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손힘찬 저자의 경험에서 얻어지는 사랑이야기,지나고 보면 후회가 되지만 그 때 그렇게 말을 하지 못한 순간을 떠올리면서 혼자 가슴앓이를 하곤 한다.사랑에 대한 단순하고도 오묘한 진리를 이 책에서 깨닫게 된다. 누군가에게는 그냥 흘러가는 이야기지만 또 누구에게는 목숨이 달린 귀한 단어 이기도 하다.




계절이 순환이 되면서 우리삶에 대한 회한과 더불어 오버랩되는 시간을 가져본다.비단 저자의 기억이 아니라도 모두에게 한 두가지의 의미가 있는 계절은 무엇일까? 한 번 더 볼 수 있다는 기쁨도 그리움도 사랑으로 표현된다.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오늘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