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 다우트 - 어떤 순간에도 스스로를 의심하지 않는 손흥민식 마인드셋
이건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버 다우트 저자 이건은 손흥민을 영국 현지에서 7년동안 밀착 취재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기자이다.그는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하면서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어왔다.유럽 축구 뉴스 전문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다.저자 이건은 손흥민식 마이드셋을 통해 어떤 순간에도 스스로를 의심하지 않는 법을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자기 확신이 결국 최고의 순간을 만든다는 것을 보여준다.첫골과 해트트릭을 동시에 달성해 보이는 손흥민을 향한 팬들은 어떤 감정일까? 책 속으로 들어가보자.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라.아플 때 아프다고 말하는 용기가 필요하다.손흥민은 부상을 당하면 참지않고 말한다.그것이 자신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한 것이었다.몸을 돌보지 않으면 무얼 하든 반드시 질 수 밖에 없다.저자 이건이 전해주는 월드클래스 손흥민의 5가지 생존 비결을 이 책에서 배워보자.경기에서 진다는 것은 그만큼 힘이든다.그러나 질 줄 모르면 이길 수도 없다고 저자는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욕심은 우승이다. 하지만 졌을 때의 마음가짐이 더욱 중요하다 하겠다.내일은 더 나아질 거라는 주문을 자신에게 걸어라.손흥민은 설렘과 기대를 가지고 경기에 임했지만 그 결과가 패배로 돌아왔을 때 한국으로 돌아오고 싶은 마음이 오죽 했을까! 손흥민이 경기에서 빠뜨리지 않고 하는 행동이 있다.경기에 들어가기 직전 고개를 숙이고 손을 모아 기도한다.기도를 통한 자기암시 행동과 다짐을 통한 자기암시는 성공을 위한 주춧돌이다라고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저자 이건이 전해주는 네버 다우트 아시아 선수 최초 EPL 득점왕 등극 골든부트 수상한 손흥민의 5가지 생존 비결을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7년간의 현지 밀착 취재를 통해 보여주는 손흥민의 이야기 여섯번의 기회와 네 번의 실패를 통해 벼랑 끝에서 발휘한 초고도 집중력을 손흥민을 통해서 볼 수 있다.아무리 흔들려도 지금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해 전력질주하는 모습을 이 책에서 그려주고 있다.화를 다스릴 줄 아는 진정한 거듭남으로 손흥민을 평가하고 있다.




고통을 긍정하면 자유가 올 것이다.패배의 두려움에서 자유로워지는 법을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채우기 위해서는 비워야 한다.좌절과 아픔 그리고 고통이 수반되는 시간들 속에서 손흥민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팬들은 그런 그를 좋아하고 환호한다.그는 대한민국의 희망이고 세계적인 선수로 뛰고 있다.이 책의 저자 이건이 전해주는 네버 다우트는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내일을 위해 도전하는 이들에게 큰 용기를 주는 책이다.축구를 통해 인생을 배우는 손흥민의 네버 다우트 적극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