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쁘의 퇴마부 1 태쁘의 퇴마부 1
이소연 그림, 김혜련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태쁘 원작 / 겜툰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쁘허는 퇴마부 부장, 퇴마부를 만들어 각종 귀신의 소문과 괴담에 대한 많은 것을 알고 있고 봉인에 대한 것과 퇴마부가 사용하는 부적등 비밀이 많은 편 그리고 태경을 좋아한다.태경은 부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깊이 생각하는 편이 아닌 우선 일을 저지르고 보는 타입이다.종규는 겁이 많고 소심한 아이 귀신을 무서워 하지만 겁쟁이라 불리는 것이 싫어 가입했다.여기에 민욱이도 있고 찬수도 눈에 띈다.다수의 귀신들이 이 책에 등장한다.


 

퇴마부의 동아리를 해체하라는 교장선생님 새로 부임해오면서 비인기 동아리 부원이 10명이 안되는 동아리는 전부 해체하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퇴마부 부원5명은 어떻게 해야할지 이들은 모여 대책을 마련해 본다.교감선생님은 갑자기 쁘허를 호출하고 붉은 실의 주문을 물어보고 노트 한 권을 내민다.의식불명의 장기 결석자에 대한 이야기와 퇴마부를 통해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이다.




쁘허를 중심으로 퇴마부의 활약은 기대해도 좋을 것인가?붉은 실의 정체는 태경은 화장실 문 뒤에 숨어있고 애주리는 화장실 근처에서 두리번 거리며 태경을 찾고 있다.귀신의 봉인 방법을 찾는 것, 봉인 부적의 위력 과연,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을 이루게 해 준다는 속임수로 붉은 실의 주문을 걸고.그사람의 영혼을 잡아먹는 귀신 애주리는 퇴마부를 통해 잡힐 수 있다는 것일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소설 태쁘의 퇴마부1 이야기 결계 부적은 효과를 볼 수 있을까 애주리를 둘러싼 다양한 방법으로 추적하는 퇴마부 부원5명과 벌이는 귀신들과의 싸움 붉은 실의 비밀은 풀어질까? 새로 부임해 온 교장 선생님 그리고 퇴마부 비밀스런 주문과 갑작스러운 의식불명의 학생들 쁘허와 친구들은 동아리를 지킬 수 있을지 끝까지 책을 놓칠 수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