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장사의 신이다 - 일단 돈을 진짜 많이 벌어봐라 세상이 달라진다!
은현장 지음 / 떠오름 / 2021년 12월
평점 :
절판
나는 장사의 신이다.3천만원 창업자본으로 200억 원에 매각한 치킨 프랜차이즈 성공신화 폐점률 0%의 인물 은현장의 이야기를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가난했던 어린 시절 돈을 많이 벌겠다는 목표로 중학생 시절부터 신문과 우유배달을 고등학생때 품은 장사에 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 중국집 피자헛 칼국수집에서 일을 했다. 군복무를 마치고 2006년 곱창집을 개업하며 장사의 첫발을 그리고 투잡 쓰리잡을 병행하며 사업에 대한 꿈을 키웠다.
본격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시작하여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한통치킨 개인 브랜드 등 사업을 확장하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치킨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게 된다.폐점률 0% 치킨 프랜차이즈를 성공적으로 만든 그는 200억 원에 매각을 하고 현재는 30만 유튜브 채널 장사의신을 운영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어렵고 힘든 자영업자들에게 무료로 컨설팅을 해주면서 그렇게 조언을 받은 가게들이 대박을 터뜨리며 그는 장사의 신으로 불리게 된다.
장사의 신 은현장이 말하는 것은 일단 돈을 많이 벌어봐라 세상이 달라진다고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그는 장사로 경제적인 자유를 꿈꾸고 알바를 하더라도 사장의 마인드로 일하라고 권유하고 있다.버틸려면 제대로 버터야 성공한다.장례식장에서도 주문을 받고 진짜 간절함과 가짜 간절함을 구분하라고 적고있다.장사의 기본을 반드시 지키되 초심 첫 마음가짐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한다.일만 잘하는 것보다 성실함도 필요하다.또한 저자는 이 책에서 폐점률 0%의 노하우를 공개해 준다.
돈 잘 버는 나만의 장사 노하우를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최소한 5년은 버텨야 성공할 수 있다.메뉴 개발할 시간에 할 일이나 열심히 해라고 조언하고 있다.통장에 200억이 찍히자 삶이 허무해졌다고 한다.기회는 찾아오는 것이 아닌 만드는 것이다.대박난 가게의 비결 장사의 신의 컨설팅 이야기를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