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의 양식을 주시옵고
이자혜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자혜 만화 밀알의 양식을 주시옵고 어느 청년의 미식 데뷔를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한밀알 마린글로벌 익스프레스 국제물류2팀 신입사원이다.흙수저라고 소개하고 오랫동안 거지였지만? 첫 취직 후 난생처음으로 돈 쓰는 재미에 맛 들였다고 한다.조이삭 팀장과 여러사람이 등장하는 음식에 관한 만화로 보여준다.시작부터 배고프다는 글이 눈에 들어온다.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밀알의 생활로 이어지고 스테이크를 먹고싶은 그녀는 어떻게 진행될지 호텔로비로 들어선 그녀의 모습을 따라가 보자.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되고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어쩌면 우리들도 상상했던 고급진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정말 좋다.하지만 값이 언제나 문제이었던가! 그녀를 따라 첫끼 둘째 끼를 먹고 있는 것을 느낀다.



음식에 담긴 희노애락을 이 만화에서 저자 이자혜님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회사생활을 하는 밀알의 모습을 그려주고 음식에 담긴 생활을 시작한다.요즘 젊은이들의 일상을 보는듯 바쁘게 살아가는 날들의 식사가 한끼로 표현되고 있는 책이다.가난하고 평범한 신입사원 한밀알이 첫 월급으로 하는 일은 저축도 쇼핑도 여행도 아닌 바로 찬란한 미식의 세계로 입성하는 것을 이 책에서 보여준다.



이자혜 작가의 만화 밀알의 양식을 주시옵고 복잡하고 다양한 세상살이 속에서 음식으로 풀어가는 작가의 재치가 살아 있는 책이다.무궁무진한 음식의 세계를 보는 것도 정말 좋다.지갑은 빈곤하지만 위장은 호화로운   하이엔드 식도락 만화 지금 이 책에서 시작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