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원에서 20억 부자가 된 채 부장
채희용 지음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만 원에서 20억 부자가 된 채부장 월급쟁이도 부자가 될 수 있다.월급을 종잣돈으로 하여 주식 부동산 연금에 투자해 20억 리치 워커가 된 사연을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은 로망은 다 가지고 있지만 맘대로 되지를 않는다.어쩌다 운이 좋으면 아파트 정도 당첨되지 않을까 싶다.리치 워커의 최소 조건 20억에 도전하라고 저자는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왜 하필 20억인가? 저자는 이 책에서 천만 원으로 시작하나 1억으로 시작하나 결국 고지에서 만난다고 이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리치 워크는 20억을 벌어도 직장을 그만두지 않는다고 한다.저자가 말하는 20억은 차곡차곡 쌓이는게 아니라 타워크레인으로 들어올리는 것이라고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그럼 과연 나에게 리치 워크의 자질이 있는가 하는 생각을 해보자.



그럼,직장은 나에게 어떤 가치가 있을까? 리치 워크는 근로소득과 자본소득의 차이를 알아야한다.순자산과 자산의 개념만 알아도 부의 속도는 빨라진다고 저자는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이 책에서 말하는 다섯 가지만 알면 누구나 리치 워커가 될 수 있다.남들이 가지고 싶은 부동산을 선점하기 위한 준비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보여준다.



당신이 경제적인 독립을 원한다면 현명하게 주식투자를 하라고 이 책에서 권하고 있다.트레이닝 가치투자를 놓고 고민한다면 이 책에서 그 해답을 말해준다.배당은 거짓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건초더미에서 바늘을 찾지 말고 건초더미를 통째로 사면 어떨까! 저자의 탁월한 선택을 우리는 이 책에서 배울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