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디어 공부가 하고 싶어졌다 - ‘유리멘탈’을 위한 공부 상담소
학학이 멘토단 지음 / 메리포핀스 / 2022년 5월
평점 :
드디어 공부가 하고 싶어졌다.유리멘탈을 위한 공부 상담소 학학이 멘토단에서 입시고인을 하고 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한 준비를 하고 이 책을 통해 공부에 모든 것을 이야기 하고 있다.공부를 해야 하는 학생이라면 어쩌면 즐거워서 하기보다는 의무적으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공부는 해야 하는데 막연한 생각에 사로잡힌 학생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공부의 갈피를 잡지 못하는 학생들은 점수를 보면 당장이라도 책상 머리에 앉아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의무감이 아닌 동기부여를 해주는 이 책의 장점을 살려 스스로를 공부하는 보람을 느끼게 하고 있다.본격적으로 공부멘탈 솔루션을 살펴보자.공부를 하는데 왜 해야되는지 그 이유를 설명하고 다양한 패턴으로 질문에 답하고 있다.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고 인간관계가 어려운 사람들은 이 책에서 그 해답을 허심탄회하게 말해준다.그렇다면 대학을 가면 행복할 수 있을까?저자들은 이런 질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공부에 대한 목적 의식을 뚜렷하게 이 책에서 밝혀주고 있다.행복한 수험생활을 하는 법과 답이 없는 인생은 과연 괜찮은지 그 답을 이 책에서 찾을 수 있다.
드디어 공부가 하고 싶어졌다.자신감이 떨어진 당신에게 이 책은 지금부터 시작하는 법을 제시하고 있다.내신 7등급이 서울대생이 된 이야기와 국어 영어 수학 공부하는 법을 가르쳐 주고 있다.저자들은 이 책에서 모두 알러줄게 나도 그런 적이 있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