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나를 경영하기 시작했다
양민찬 지음 / 타래 / 2021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마흔 나를 경영하기 시작했다. 이 책의 저자 양민찬은 마흔 성장전략 컨설팅 대표이자 투자자, 인플루언서, 작가로 활동 중이다.불확실성의 시대에 나를 브랜딩하고 미래가 앞당겨진 지금 6가지 생존무기를 제안하고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위한 수익공부,마음공부법을 이 책에서 제안하고 있다.마흔의 수익 경영을 이 책에서 들어보자.



언텍트 확장 능력을 짚어주고 수익 플렛폼 제국의 시대에 부동산을 모르면 금수저가 되기 어렵다고 자산을 키우는 능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레버리지를 최대한 이용하는 법과 좋은집 한 채를 위한 지속적인 부동산 공부를 설명하고 있다.월세 받는 능력의 주식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작용하고 있다.기업의 스토리를 알고 종목을 선정하는 법과 타이밍과 절제의 싸움을 풀어주고 있다.



마흔 나를 경영하기 시작했다는 직장인에서 사업가로 투자자로 나를 만들어가는 저자의 경험에서 얻어지는 지혜들을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자아성찰력을 도모하고 내면까지 성숙한 어른이 되기 위한 마흔 살의 마음 경영을 배워본다.걷기와 등산으로 사색의 시간을 가지고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를 생각해보고 제 2의 인생을 살기 위한 마음가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시대를 내다보는 통찰력을 키우는 자기계발의 가치관과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는 책이다.내 꿈이 고객에게 필요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저자는 이 책에서 적고있다.소비자의 삶에서 생산자의 삶으로 어떻게 살아야 잘사는 것인지 풀어주고 독서를 통해 긍정적인 깨우침을 통해 얻어지는 어느 분야든 고수가 되기 위한 발걸음을 제시하고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