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틈새 투자
김태연 지음 / 밀리언서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틈새 투자 월급처럼 매달 수익이 들어오는 2030 내 집 마련부터 5060 노후연금까지 부동산 지금이 제일 싸다고 부동산 투자 지금 당장 시작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한다고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저자는 전 재산 500만 원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 실전 경험을 쌓고 부를 축척해왔다.남들이 끝이라고 말할 때 틈새 시장을 찾아 수익을 올린다.그는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곳으로 눈을 돌려 투자하라고 한다.자신만의 목표를 세우고 100억이 넘는 자산을 만들었다.



부동산 투자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하는 당신이 꼭 보아야 하는 책이다.저자는 부동산의 가치는 변함이 없다고 조언한다.투자의 최적기는 남들이 망설이는 바로 지금이라고 얼어붙어도 틈새는 있다고 말한다.부동산에 아파트만 있는 것은 아니다.주거용 부동산도 살펴보면 다양한 틈새시장이 보인다.진짜 부자들은 건물보다 토지를 통해 돈버는 방법을 찾는다고 한다.



무엇을 사고 무엇을 팔아야 할지를 설명하고 팔 때와 살 때를 정확하게 짚어주고 남들이 안 한다고 해서 블루오션이라고 판단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지적한다.부동산 거래는 상식적으로 진행해야 한다.상가나 주택을 사서 임대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제테크의 상식이 되었지만 제테크 용도로 거론되는 건물 중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것이 오피스텔이다.



맹지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투자 고수들은 왜 맹지를 찾아다닐까? 이에 대해 저자에게 자세한 설명을 듣는다.임장하는 데도 안목이 필요하고  임장에서 확인해야 할 사항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다.계약서만 꼼꼼히 살펴도 문제가 없다.부를 끌어당기는 생각의 법칙은 투자 고수가 말하는 부자 마인드를 저자는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적게 시작해서 크게 불리는 틈새 투자 전략을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



저자 김태연 님의 부동산 틈새 투자는 어떻게 부동산에 대한 투자를 시작해 실전 경험을 쌓고 부를 축척 할 수 있는지 자세하게 설명을 해 주고 있다.월급처럼 매달 수익이 들어오는 부동산 투자 부동산이 끝났다고 할 때가 바로 투자의 최적기라고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