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가 되는 이야기 영문법 - 고등, 수능, 공무원, 편입, 토익, 텝스 1000개가 넘는 기출 예문
이선미 지음 / 타보름교육 / 2022년 3월
평점 :
절판





독해가 되는 이야기 영문법 블로그 이웃 1만명 이상 영어 관련 포스팅 누적 3천만 뷰의 이선미쌤의 타보름 영어 문법 구문 독해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구성 1000개의 예문으로 풀어주고 있는 책이다.초간단 기초영어로 테스트를 하고 영문법의 새로운 이해를 돕고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영문법 공부의 필요성을 어떻게 공부해야 되는지 영문법 공부 3개명을 소개하고 있다.아는 것을 다시 확인하기 계속해서 궁금증을 가지는 것 확실히 이해할 때까지 넘어가지 않는 것을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구조편에서는 문장의 이해 단어의 종류와 역할 명사의 구분 형용사 부사로 이어지고 동사는 시제, 태,조동사로 꾸며진다.필수편에는 한정사와 동격 분사구문 전치사와 짝을 이루는 동사 지각동사와 사역동사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기초편에서는 단어의 종류 인칭대명사    be동사의 현재형과 과거형을 일반동사의 3인칭 단수등을 다루고 있다.한눈에 보아도 이해가 쏙쏙 되는 구성으로 잘 꾸며진 책이다.문장을 읽고 이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읽어보자.독해를 할 때 주어 동사를 먼저 찾고 수식어등을 찾아서 구별해 주면서 구문 분석을 해야 한다.



주어 동사 수식어 등은 기본적으로 단어이기 때문에 우선 단어부터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고 적고 있다.이 책에서는 간단한 단어부터 시작해서 점차 난이도를 높여가는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추측의 조동사 must, may, might등에 대해서도 알아보자.추측을 나타내는 조동사 표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돕고있다.



단어의 종류 명사 형용사 부사 동사등에 대하여 알아보자.우리의 목표는 단 하나 하나의 문장을 제대로 분석하는 것이다.문장은 단어들이 나열되다가 말이되면 마침표를 찍고 한 문장이 된다.물론 하나의 문장은 딸랑 두 단어로 구성될수도 다른 여러줄의 압박이 될 수도 있다.




독해가 되는 이야기 영문법 블로그 이웃 1만명 이상 영어 관련 포스팅 누적 3천만 뷰의 이선미쌤의 타보름 영어 문법 구문 독해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구성 1000개의 예문으로 풀어주고 있는 책이다.초간단 기초영어로 테스트를 하고 영문법의 새로운 이해를 돕고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