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비전과 마일스톤 - 글로벌 교육을 위한 아메리칸 드림의 성취
손영환 지음 / 행복에너지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인생의 비전과 마일스톤 저자 손영환님은 글로벌 교육을 위한 아메리칸 드림의 성취를 위해 도미 유학을 떠난다.아메리칸 드림을 성취하는 과정에서 ICT라는 회사를 설립 경영했다.이 책은 그의 비전을 완성하는 과정을 그린 책으로 10개의 마일스톤의 완성에 하나님의 섭리가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네 목숨이 살아있는 한,네 자신이 하나님의 계획과 마일스톤을 깨닫고 또 성취한 모든 과정을 땅끝까지 가서 간증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전하라!"는 지상 명령을 통해 간접선교의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소수민족의 한계를 넘어서서 미국의 주류 사회에 도전장을 내밀고 당당하게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저자는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그는 이 모든 과정을 하나님의 개입과 인도하심이라고 겸손하게 고백하고 있다.한국 육사 출신인 그가 더 넓은 미국 땅에서 군사학이 아닌 교육과 경영 건설의 매니지먼트로 꿈꾸는 자의 결실을 보여준다.하나님의 마일스톤을 깨닫고 도전한 그의 일대기를 이 책에서 담담하게 적고 있다.



크리스천의 겸손하고 아름다운 주님의 사랑을 위하여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손영환님은 경건한 영성과 함께 믿음을 바탕으로 내 인생의 비전과 마일스톤을 이 책에서 풀어주고 있다.머나먼 타국에서 눈물과 기도로 이어온 그러나 신앙의 깊은 자신의 삶을 후배들에게 보여주고 있다.하나님의 기가막힌 섭리와 53년간의 미국 타향살이를 아메리칸 드림의 성취를 통해 보여주는 책이다.그는 성경의 내용을 인용하며 자신의 삶을 조명하고 있다.



아메리칸 드림을 성취하기 위해 30세의 나이에 미국행을 감행한다.평생의 비전과 마일스톤을 하나님의 섭리와 퍼즐이 맞추어질 때의 기쁨을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아직도 저자는 하나님의 계획 아래 자신이 있다고 간증하며 땅끝까지 증거를 하고 있다고 말한다.(Bear Witness to the Ends of the Earth)
 


충남 당진의 가난한 농가에서 태어난 그는 경제적인 이유로 일반대학이 아닌 육군사관학교에 진학한다.졸업 후 통신장교로 근무했으나 폐결핵을 앓은 후 정상적인 군복무를 할 수 없어 전역을 하고 30세에 언론 기자로 일을 한다.어려운 삶 속에서 성경을 가까이 하게 되고 하나님을 만난다.그리고 많은 생각과 기도를 통해 자기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게된다.내 인생의 비전과 마일스톤 저자 손영환님의 이야기를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