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버무어 세 번째 이야기 할로우폭스 1 ㅣ 네버무어 시리즈
제시카 타운센드 지음, 박혜원 옮김 / 디오네 / 2021년 10월
평점 :
제시카 타운센드의 판타지 환상 소설 장편소설 네버무어 세 번째 이야기 모리건 크로우와 네버무어의 새로운 위협을 읽는다.끝없는 창의력으로 책장을 넘길 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보장하는 네버무어 시리즈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어본다. 저주받은 아이로 태어난다는 것은 어떨까? 모리건 크로우는 열한 살의 생일에 죽어야하는 운명,
판타지 환상 소설 죽음이 찾아올 거라고 생각했던 그때, 주피터 노스라는 이름의 남자가 나타나면서 모리건을 네버무어라는 도시로 데려가게 되고 여기서 모리건의 비밀을 알게된다.그는 신비한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이 있는 원더스미스로 태어난 아이였다.그 능력으로 네버무어 원드러스 협회의 회원이 되고 모리건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원드스미스라는 사실이 비밀로 한다.
원드러스협회의 회원인 모리건은 네버무어에서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고 원드러스협회의 919기 동기들과 함께 서로의 신의를 지키면서 원드스미스라는 비밀을 지켜가며 어려움들을 겪고 첫해를 넘기면서 모든 회원에게 공개되고 원드스미스로의 교육을 받게된다.판타지 환상 소설
그러던 어느날,네버무어에서 이상하고 무서운 질병이 찾아오는데 워니멀만 감염되는 질병,할로우폭스 이 병에 걸린 워니멀은 자아를 빼앗기고 폭력성만 남게된다.전염성이 강한 이 질병으로 인해 네버무어 곳곳으로 확산되고 원드러스협회는 심각한 위기에 봉착되고 모리건은 자신이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에 빠지게 된다.
워니멀이 그 사냥감이 된 할로우폭스 과연 모리건과 원드러스협회 동기들은 이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판타지 환상 소설 긴장감과 서스펜션한 이 소설의 결말을 기대하게 된다.제시카 타운센드의 장편소설 할로우폭스 모리건 크로우와 네버무어의 새로운 위협1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진 이 시대와 함께 극복하는 우리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책이다.
"상황은 네가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해.너도 곧 알게 될 테고 그땐 날 찾아오겠지." 용기와 자신감,그리고 희망으로 판타지 환상 소설 경이로움과 마법과 웃음,진심어린 캐릭터와 마법이 담긴 기이한 모습으로 가득찬 이야기로 펼쳐지고 풍부한 상상력과 흥미롭고 매력적인 이야기로 가득찬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