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 마녀 밀드레드 3 - 개구리 마법사 구출 작전 책 읽는 샤미 6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꼴찌마녀 밀드레드 시리즈의 3편 개구리 마법사 구출작전 빗자루를 탄다는 것은 못생긴 마녀가? 하는 것인데 밀드레드가 타다니 신기하고 귀엽기까지 하다. 소문대로 유명한 그녀의 활약이 질 머피의 손에서 만들어졌다.책장을 넘길 때마다 궁금증을 자아낸다.오늘은 어떤 일이 벌어지는 걸까? 마법학교에서 1년을 아슬아슬하게 보낸 밀드레드의 2학년의 생활이 보고싶다면 이 책으로 고고씽...




나 어릴적에도 이런 상상력을 발휘하곤 했었다.슈퍼맨이 망토를 걸치고 지붕 위로 나르는 흉내를 그땐 지붕에서 떨어진 아이도 몇 있었다.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밀드레드  그녀는 꼴찌마녀라는 악명을 떨쳐 버릴 수 있을지... 얼룩 고양이 태비도 빗자루에서 무슨 고생이람, 친구 모드는 더 날씬하고 이쁘졌다.엄마가 아주 엄격하게 다이어트를 시켰다나 어쩠다나 고자질쟁이 에셀 할로우는 착한 척은 혼자 다하고 에셀 때문에 학교에서 거의 퇴학을 당할 뻔한 적도 있었다.




학교에 신입생들이 들어오고 과연 밀드레드의 활약은 황당하고 어려운 상황에 대한 새로운 마술을 볼 수 있을까? 하드브룸 선생님과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자.소방 훈련을 어떻게 끝이 났는지 양동이를 뒤집어 쓴 하드브룸 선생님과의 대화가 소름돋는 웃음을 자아내는 꼴찌마녀 밀드레드 3편에서 터지는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보자.




꼴찌마녀 밀드레드 과연 마술학교에서 무사히 졸업을 할 수 있을까? 마법에 걸려 개구리로 변신한 모습이 헐~에셀이 마법으로 개구리로 만들었다니 하긴 밀드레드 때문에 힘들었던 기억이 나겠지만 그래도 이건 좀 과연 마법에서 풀려난 밀드레드의 모습을 찾을 수 있을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꼴찌마녀 밀드레드   시리즈의 개구리 마법사 구출작전 결말이 참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