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1도의 기적 - 면역력과 생사를 결정하는
선재광 지음 / 다온북스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면역력과 생사를 결정하는 체온 1도의 기적 저자 선재광님은 대한민국 피해독 전문 한의사이자 고혈압 전문 한의사이다.그의 수많은 저서는 우리의 건강을 다스리는 귀한 책들이다.

피가 깨뜻하려면 무엇보다 몸이 차갑지 않아야 한다? 단순하고 명쾌한 대답을 얻기까지 수많은 연구를 통해 얻어지는 건강한 결과이다. 체온 1도의 기적을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
 

만성질환에서 벗어나려면 체온을 1도 높여라.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암 치매의 시작은 저체온증에서 온다고 적고있다.저자는 이 책에서 체온 1도가 떨어지면 면역력이 30%가 낮아진다고 한다.


현대인의 90%이상이 정상 체온에 미치지 못하는 저체온 상태라는 것이다.약을 먹어도 효과를 얻지 못하는 이유도 여기에 속한다.최근 50년동안 벌어진 체온 변화를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다.저체온증에서 일어나는 몸의 변화를 이 책에서 설명한다.

몸만 따뜻하게 해도 병원갈 일이 없다. 몸이 예전같지 않다면 냉증 여부를 살펴봐야 한다. 불안 초조 두근거림 불면증도 냉증이다.저자는 이 책에서 저체온증에서 오는 현상들을 체크해 보는 내 몸 체크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35도는 암세포를 증식하는 데 가장 좋은 온도이다.차가운 것을 좋아하면 비만이 온다.


체온 1도의 기적 열로 몸을 살린 사람들 따뜻한  몸 맑은 피로 자연치유력을 높인다.건강한 사람의 몸에도 매일 약 5.000개의 암세포가 만들어진다고 이 책에서 말하고 있다.체온을 올리면 우울증이 극복되고 삶의 의지와 웃음을 되찾을 수 있다.

 

수족냉증 환자들은 일반인에 비해 체온이 낮아 기초대사량도 떨어지므로 꾸준한 운동으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체온을 올리고 지긋지긋한 혈압약을 끊었다고 이 책에서 전하고 있다.몸을 차갑게 하는 음식과 따뜻하게 하는 음식들도 소개한다.



냉증을 잡고 면역력을 올리는 청혈습관도 말하고 있다.면역혈자리를 자극하는 방법도 기록하여 체온1도를 올리는 기적을 보여준다.이 책에서는 수많은 사례들을 통해 면역력을 키우고 체온을 높이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을 선재광 박사의 청혈습관으로 만성질환을 이겨낸 사람들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