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치앙마이 - 항동.매림.치앙다오.치앙라이.빠이 인조이 세계여행 40
맹지나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조이 치앙마이 여행은 떠나기전의 설레임과 기대감을 포함한다.남는 것은 즐기는 것,이책은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볼거리와 먹거리 풍경들을 담아내고 있다.여행작가이자 이책의 저자 맹지나와 함께하는 인조이 치앙마이로 떠나보자.보기 쉽게 정리하여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 가이드북 최초로 자체 제작한 맵코드 서비스를 하고있다.여행코스를 일정별,테마별로 다양하게 추천하고있다.


태국의 기본정보를 알려주고 역사와 관광시 지켜야할 것들을 설명하고 있다.계절마다 열리는 행사의소개 대표적인 볼거리와 가서 해봐야 하는 것들 태국의 대표적인 요리를 소개한다.태국에도 맥☆날도 매장이 있다.그녀가 추천하는 먹거리 살거리를 살펴본다.치앙마이의 핵심일정 3일은 올드시티와 산티땀이다.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인조이 치앙마이이다. 



올드시티는 천천히 걸어가면서 구경하는 것이 좋다.이름난 카페도 있고 집에서 만드는 도넛츠도 먹을만 하단다.시간 여유가 된다면 다양한 액티비티와 클래스가있는 5일을 추천한다.쿠킹클래스,요가와 올드시티,산티땀,나이트 바자를 가보자.이곳에는 하루 동안 스쿠터를 빌려 이동하는 곳들이다.힐링과 낭만이 숨쉬는 치앙마이의 여행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낭만 여행 5일도 추천하고 집라인 타기도 재밋다. 치앙마이로 가는 길은 항공편으로 가야한다.차나 배는 너무 멀다.자세한 길안내는 책에 기록해 두었다.올드시티와 토요일 야시장 맛집은 빼놓을 수 없는 관광코스이다.못가본 이들을 위해 사진으로 보여준다.님만해민은 치앙마이의 트렌드를 이끄는 빠른 변화의 중심지이다.다양한 카페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고

맛깔나는 식사와 갓 구운 베이커리도 일품이다.나이트 바자와 핑강을 소개한다.이곳은 별이 뜨고 질 때까지 온종일 활기가 넘치는 곳이다.산티땀과 창 푸악은 숙박비가 저렴하고 야시장의 족발 덮밥도 먹을 만하다.일곱 개의 불탑이 세워져 있는 이국적인 사원 왓 쳇 욧이 있고 치앙마이의 뿌리를 알 수 있는 국립 박물관이 자리하고 있다. 왓 켓은 올드시티 방향에서 핑강을 건너오면 조용하고 맛집들이 많다.




왓 우몽과 반 캉 왓도 빼놓을 수 없다.산기슭에 울창한 나무들 사이에 신비로운 사원이 보이고 라자프루엑 국립공원이 있다.치앙마이 근교의 당일코스도 소개하고 있다.테마 여행으로 떠나는 치앙마이도 소개하고 있다.향긋하고 감미로운 로컬 커피와 우아한 오후시간을 보내려면 신선한 허브를 듬뿍넣은 음식들과 깊게 우려낸 치앙마이의 애프터눈 티이다.




치앙마이의 맛들을 소개하고 마시지와 스파를 빼놓을 수 없다.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열기구를 타보는 것도 나쁘진 않다.집라인타기,태국요리배우기,요가나 치앙마이에서 한 달 살기도 괜찮다.여기는 물가도 싸서 치안도 좋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이 책을 참고하기 바란다.책의 말미에는 인조이 치앙마이의 휴대용 여행 가이드북을 따로 준비하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