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어스 워크
션 블레어.마르코 릴로 지음, 최은정.안수정 옮김 / 인카네이션(맘앤맘) / 2022년 9월
평점 :
품절


사진과 함께 내용들을 보니 실감나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레고 장난감을 아이들 위주로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성인도 사용하는 걸 알았었어요. 그룹코칭때나 가족 모임, 기타 모임에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거운 회의를 생동감있게 사용하도록 잘 안내되어 있어요. 참여형 리더십 패러다임으로 존중,참여에 기반을 두고 관계에 집중하게 만드는 사고방식을 중점을 두네요. 공동체 형성으로 모두 책임을 부여하도록 하는 효율적 리더십 모델이네요. 책과 함께 실제 경험을 하면 이해가 빠르겠어요. 가까운 이들과 하면 좋겠네요. 손과 눈, 말, 머리 등 몸을 통해 치매예방도 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