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브랜딩 레볼루션 - 나를 사게 하는 매출 100배의 기적
김민정(엠제이킴) 지음 / 라온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속 이야기 내용으로 강직하고 실행력 있고 단호한 작가의 성향을 알 수 있었어요. 비즈니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떻게 노력했고 구체적인 솔루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누구나 하는 뻔한 것을 지양하고 힘든 여정을 감수해야 하네요. 분명하고 확실하게 끝까지 이룬 사례들이 도움 되었어요. 철저하고 실패가 많을수록 성공의 노정이 필요하네요. 비즈니스의 롤모델로 멘토로 코치로 성장하는 내용을 보며 공감하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어요. 자기만의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지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네요. 자기와의 싸움에 이기기 위한 새벽독서 모임으로 거르는 작업은 아무나 할 수 없겠다 싶네요. 사업의 승패는 제품이 아닌 사람이란 걸 시행착오로 노하우를 배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