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비밀 맛집 크앙 식당
오백 살 호랑이 요리사가 나타났다.
표지에 등장하는 귀여운 호랑이가 주인공인 것 같아요.
귀엽기만한 호랑이가 오백살이라고 ?
나이가 많은 호랑이가 요리를 할 수 있을까?
과연 어떤 요리를 할지
아이와 표지를 보면서 궁금한 이야기가 마구 마구 쏟아진다.
기묘산에서 오백 년을 산 호랑이는 잃어버린 황금잎을 찾으러 내려 왔느네 한번 맛보면 어떤 요리든 뚝딱 만드는 능력이 있다니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크앙 말고도 오수아, 하리오, 노승기, 이승기 등장인물이 등장하는데 학교 생활 일상에서 있을만한 아이들의 이야기라 초등학생들이 무척 공감될 것 같아요.
크앙식당의 이야기는 총 3개의 이야기로 구성이 되어있다. 발표가 무서운 수아이야기.
황금잎을 주운 리오이야기 , 질 수 없는 라이벌 노승기와 이승기 각각 재미있는 요소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발표가 호랑이보다 더 무서운 수아에게 건네준 황금잎
이 황금잎으로 크앙 식당의 음식을 맛볼 수 있게 되는데
행운의 제비제비 재수제비, 울고불고 불고기 엉엉버거, 돌려돌려 시간팽이 팽케이크, 구구절절 말이 술술 구구절판 정말 길고 특이한 이름을 가진 음식들
정말 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발표가 무서운 수아는 구구절절 말이 술술 구구절판을 먹으니 정말 부끄러움없이 말이 술술 나왔고 별거 아닌 사소한 것이지만 새롭게 깨닫게 되는 것들도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정말 자신의 소원 바램에 따라 먹고 싶은 음식을 먹게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네요 이런 음식이 있다면 저도 같이 먹고 싶네요.
특별한 황금잎으로 인해 특별한 경험을 하게된 아이들 더없이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아요.
크앙 식당처럼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정말 식당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