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따라 붙이는 퍼즐 스티커북 3000

아이들이 활동적이라 집에 있으면 심심해 라는 말을 입에 달고 있어요.

항상 무언가 재미거리를 찾아줘야 하는 것 같아요

밖에서는 뛰어놀기도 하지만 집에서는 정적인 활동도 많이 하게 되네요

아이들이 어렸을 적부터 스티커북을 활용해서 스티커 붙이기 활동을 많이 했어요.

스티커 붙이기 자체를 재미있기도 하고 스티커를 붙여가면서 모양을 완성하는 것도 즐거워하는 것 같아 스티커북 놀이를 많이 했어요.

스티커북 놀이는 아이들이오늘은 첫째보다 둘째 딸이 스티커 붙이는 활동을 좋아할 것 같아

두찌와 함께 퍼즐 스티커북 활동을 해보았어요. 조금 커서도 아직까지 좋아하는 것 같아요

여러 가지 모양의 그림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 모양의 색색깔 스티커를 붙여서 모양을 완성하는 워크북을 아이와 활용해 봅니다.

스티커는 빨강 주황 노랑 초록 등 여러 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티커 모양도 동그라미 네모 직각삼각형 정삼각형 부채꼴 등 여러 가지 모양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색깔과 번호 모양에 맞춰서 스티커를 붙이면 멋진 그림이 완성이 되는거에요. 모양에 따라 스티커를 붙이면서 자연스럽게 도형의 이름에도 관심을 가질 수가 있어요,

번호를 보고 번호에 맞게 그리고 모양에 맞게 스티커를 찾아서 떼어 붙여야 하는 활동이라 집중력이 필요하고 협응력도 필요해요

한가지에 집중을 잘 하지 못하고 산만한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 같네요.

그림이 다양하고 아기자기하고 컬러풀에서 우리 딸 마음에 쏙 들었어요.

도마뱀 나비 무당벌레 여러 가지 동물들도 등장하고 공주가 살 것 같은 멋진 성 우주 인형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재의 그림으로 아이들의 흥미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아이와 함게 협동해서 도마뱀과 나비와 곤충들을 완성했어요.

나머지 그림들도 차차 완성시켜 봐야겠어요.

이런 스티커북 활동은 아이들의 두뇌발달 두뇌계발에도 도움이 되고 IQ,EQ 향상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해요. 무엇보다도 어린 나이에 집중하기 어려운 아이들이 스티커북 활동을 하면 집중력 관찰력 창의력 소근육발달에 도우미 된다고 하니 스티커북 활동을 하지 않을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심심한 아이들이랑 하기에 정말 좋은 스티커 붙이기 활동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