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동물왕 선발대회

백수의 왕 사자부터 귀염둥이 자이언트 판다까지

아이들은 동물들을 참 좋아해요

가장 무서운 동물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바로 사자가 맨 처음 떠오를거라 생각이 됩니다.

최강 동물왕 선발대회 이 책에는 사자 호랑이 말고도 무시 무시한 육지동물이 마구 마구 등장합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무궁 무진한 호기심을 해결해 줄만한

정말 흥미있는 백과 사전 책이에요

하마 나일악어 아프리카물소 알래스카 불곰 시베리아 호랑이 아나콘다 등

우리가 쉽게 보지 못했던 동물들도 많이 등장하고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강인한 육지 동물에는 이름부터 생김새까지 생소한 호저라는 동물도 볼수가 있어요. 지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 치타 들판의 청소부 하이에나 까지 다양한 동물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그 외에 세상에서 가장 영리한 육지동물과 가장 희한한 육지동물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육지동물까지 육지에 사는 동물들은 전부다 한권에 모아 놓은 듯 합니다.

하마 입 보이시나요?

하마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위험한 동물 중에 하나라고 해요. 덩치가 큰데다 무조건 짓밟고 물어버릴 정도로 공격성이 강하다고 해요

검은 물소 아프리카 들소라고 불리는 물소도 큰 덩치를 자랑하고 성질이 사납고 힘이 세다고 해요.

동물의 왕 사자도 빠질수 없죠

사자는 호랑이와 더불어 최강의 포유류에요. 근육의 힘이 사람의 10배가 넘고 이빨로 무는 힘도 300킬로그램이나 되고 발에는 날카로운 발톱도 숨어있어 최강의 포식자 최강의 사냥꾼 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사막에 사는 동물 하면 낙타가 떠오르는데 낙타에 대해서 신기한 사실을 많이 알수 있었어요.

낙타는 혹의 개수에 따라 단봉낙타와 쌍봉낙타로 나뉘어진대요. 낙타의 혹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아이들이 궁금해 했어요,

물이 들어있을거란 추측을 해보지만 실제로 낙타의 혹에는 지방이 들어있어 음식을 먹지 않고 4~5개월 물 없이도 30일은 버틸수가 있다고 해요.

세상에 귀여운 동물들도 참 많죠

이책에도 귀여운 동물들이 소개되어있어요

물속의 귀염둥이 해달 쫑긋쫑긋 커다란 귀를 가진 사막여우

요즘 한창 인기 많은 자이언트 판다까지 그림과 자세한 해설을 함께 보다보면 어느새 동물의 이야기 속에 푹 빠져들게 되네요.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동물이야기

보랏빛소어린이 최강 동물왕 선발 대회를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