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 아이들은 눈오기를 기다리고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려요

우리 아이들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올까? 하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숲속에 사는 눈토끼와 친구들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나봐요

숲속이라 벌써 눈이 왔는지 
숲은 새하얀 옷으로 뒤덮여 있어요

눈토끼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어
숲속 동물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쇼를 하자고 제안을 해요

꼬마 곰은 나뭇가지를 가지고 무대를 만들고 
꼬마 생쥐는 무대를 꾸밀 장식이나 
반짝이는 전구도 준비해요

꼬마 여우는 빨간 천을 가지고 커튼을 달아 꾸미자고 제안을 해요

모두들 크리스마스 쇼 준비에 열심히랍니다.

어느덧 무대가 완성되자 동물친구들은 
크리스마스 쇼에 할거리를 생각해요.

곰은 동시를 써서 읽기로 하고 
꼬마 생쥐는 발레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토끼는 여러 동물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준비를 열심히 도와줍니다.

꼬마여우는 마술을 보여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에 빠졌지만

토끼가 해결사처럼 짠 하고 도와주네요

토끼는 친구들에 대한 배려심도 많고 
할줄 아는 것도 많은 것 같아요.

정작 눈토끼는 친구들은 도와주느라 
자신이 할 것을 생각하지 못했나봐요.

이런 고민을 하는 것만으로도 
눈토끼는 정말 설레었어요.

드디어 눈토끼의 사회를 시작으로 
쇼가 시작되었어요

꼬마 곰의 시낭송
꼬마생쥐의 사랑스런 발레
마지막으로 꼬마 여우의 
멋진 마술쇼로 마무리 되었어요

모두 모두 열심히 준비를 해서 
멋진 쇼가 되었던 것 같아요.

눈토끼는 친구들이 준비한 것을 보면서 
내심 부러웠어요

자신도 무대에 서고 싶었던거에요.

곰이 토끼의 마음을 알아챘는지
오늘의 진짜 주인공이라며 
토끼를 모두들 앞에서 추켜세워주었어요

정말 오늘의 쇼를 위해 모두가 노력했지만
정말 토끼의 노력과 수고가 없었다면
이렇게 멋진 쇼가 탄생할수 없었을 것 같아요.

자신보다 친구들을 더 생각하는 
마음이 예쁜 숲속 동물들이에요
모두가 함께 할수 있어서 
더욱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을 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