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줘 신박한 상식/마리앤미

아이들과 방학이라 틀린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을 많이 하는 편이다.

이책도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 당첨이 되었다.

그런데 이책은 이전에 봐왔던 틀린 그림 찾기와 차원이 달랐다.

정말 실사처럼 비슷한 사진이라 실제로 보는 것 같은 생생함이 전달되었다.

너무 쉬운건 재미없다는 아이들의 요청도 있었고 이 책을 우리 아들에게 보여주니

정말 그림이 멋지다면서 당장 해보자고 했다.

음식, 동물, 여러 가지 사물 등을 사진으로 보면서 틀린 부분을 찾다보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흠뻑 빠져들었다.

아이와 함께 하니 집중력 창의력 성취감도 함께 느낄수가 있다.

더운 여름 푹푹 찌는 바깥에서 야외활동을 하는 것보다

시원한 집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가 될수 있을 것 같다.

실사처럼 생긴 그림 하나 하나에 그에 관한 정보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

치킨의 새로운 사실 ~ 조선시대에도 치킨을 먹었다는 사실 치킨이 어째보면 역사가 꽤 깊었네

호주에서만 서식한다는 오리너구리의 모습도 꽤 인상적이었다.

방학때 아이가 지루해한다면 화려하고 선명한 사진과 신박한 상식이 들어있는 “나를 찾아줘” 책을 함게 해보세요

틀린 사진 찾기와 함께 감동과 재미를 더해 줄 것 같네요

마리앤미 출판사에서 출판된 나를 찾아줘 신박한 상식 시리즈는 총 3권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어요. 관심과 흥미에 따라 책을 선택해서 활용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나를찾아줘신박한상식
#마리앤미출판사
#나를찾아줘우주레트로
#나를찾아줘아트포스터
#틀린그림찾기
#틀린사진찾기
#틀린부분찾기
#다른사진찾기
#놀이학습책
#집콕놀이
#놀이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