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소 3 요리조리 디저트 친구들을 찾아라/서울문화사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꼽으라면 단연 브레드이발소가 1등이에요 내용도 신선하고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다양하고 재미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만화에요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이번에는 아이와 함께 브레드 이발소 3 요리조리 디저트 친구들을 찾아라 책을 함께 보았어요

표지부터 우리가 친숙하게 느껴지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보여요

브레드 이발소의 주인공 윌크와 브레드 그리고 초코 귀여운 강아지 소시지까지

그 외에도 버터 감자칩 치즈 등 다양한 캐릭턱들이 등장해요

앞 페이지를 펼치면 베이커리 타운 친구들이 소개되어있어요 이렇게 보니 더 반갑게 느껴집니다.

이책은 브레드 이발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장면들에서 숨은 그림을 찾는 책이에요

숨은 그림 찾기도 난이도가 나뉘어져 있고 그림속에서 제시된 그림이나 물건을 찾으면 되는 것 같아요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는 주인공이니 당연히 찾아봐야겠죠

와 그런데 요게 요게 은근히 찾기 어렵네요 비슷한 포즈도 많고 비슷한 물건도 많아서 집중력을 발휘해서 찾아야 해요

오른쪽 윗부분에는 페이지마다 하나씩 깜짝 디저트 퀴즈도 있어요 저는 두 아이들과 활동을 해보았어요 그나마 첫째가 한글을 읽을수 있어 첫째가 문제를 내고 둘째가 문제를 맞춰보았어요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난이도가 조금씩 높아지네요 아이들도 집중력을 발휘해서 숨은 그림 찾기를 하고 있어요

중간에는 미로 찾기도 있어요 마카롱이 팬사인회를 한대요 브레드가 무사히 마카롱 팬사인회에 갈수 있도록 도와줘야 해요 우리 딸이 책을 받자마자 맨먼저 미로찾기부터 해버렸어요


다양한 상황의 예쁜 그림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레드와 초코 소시지 윌크를 찾아보면서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이책에는 숨은 그림 찾기 말고도 미로찾기 똑같은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 여러 가지 활동을 다양하게 할수 있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