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숫자에 맞는 조각스티커를 붙여 그림을 완성해요 / 싸이클 출판사
아이들과 집콕놀이 할때 주로 어떤 걸 많이 하시나요 ? 전 스티커북을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아빠가 없는 주말에는 정말 아이와 집에서 무얼 할지 매일 고민이에요
이번에 싸이클 출판사에서 나온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우주 탐험 책을 가지고 활동을 해보았어요
아이가 요즘 우주 여행 우주선 로켓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역시 책이 도착하자마자 너무 좋아해서 엄마로서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테마별로 주제가 나뉘어져 있어서 아이의 흥미도에 따라 주제를 선택해서 활동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숫자 순서대로 자신 스스로 스티커를 찾아서 눈과 손의 협응력도 기를수 있고 집중력도 높여주는 것 같아요 엄청난 관찰력 집중력이 있어야 할 수 있어 끈기 집중력을 기르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서로 서로 번호를 보고 먼저 찾아 보는 게임도 해보면서 즐겁게 스티커를 찾아 붙였어요
우리 바름이도 찬찬히 스티커를 살피고 그림도 살펴가며 집중해서 스티커를 붙여나갔어요 자신 스스로 활동에 푹 빠져서 집중하는 모습이 엄마로서 너무 흐뭇했어요
스티커 아트북의 좋은 점은 조각 스티커를 붙이면서 호기심과 탐구력이 생기게 되고 관찰력 주의력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숫자를 보고 숫자에 맞게 차근차근 붙이게 되면 집중력이 생기고 자신이 머릿속으로 상상한 그림이 완성이 되면 표현력도 풍부해자고 자신감도 얻을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크고 작은 스티커들이 섞여 있어서 소근육 발달에도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스티커 아트북의 구성은 총 8장의 스티커와 스티커 배경지가 포함되어있어요 스티커 내지가 각각 한장씩 분리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아이가 스티커북을 살펴보고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자유롭게 할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에요
스티커 아트북 우주탐험 편은 우주비행사 우주왕복선 지구 토성 화성탐사로봇 우주정거장 외계인 UFO 이런 주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희 아들은 먼저 자신이 우주비행사가 되어 화성탐사를 가고 싶다면서 우주비행사를 제일 먼저 완성했답니다.
아이가 있는집이라면 스티커북은 필수랍니다.그리고 외출시에 또 외식을 할때 저희집 아이들은 꼭 작은 스티커북 하나는 꼭 챙겨서 외출 합니다.
집중력 소근육을 키울수 있는 재미있는 스티커북 하면서 아이와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떠세요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