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를 위한 성교육 배움 노트 성교육 배움 노트 시리즈
조현아 외 지음, 이효실 그림 / 한솔수북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성교육 책 추천합니다.
<여자아이를 위한 성교육 배움 노트>

현직 보건 선생님들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엮으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성교육에 관한 모든 것!’ 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많은 내용이 알차게 담겨있어요!

내가 어떻게 태어났는지부터 내 몸과 성장에 대한 것
내 몸과 정신을 관리하는 법
아이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할 친구와 연애
가족에 대한 것과 다양한 성폭력까지

이 정도면 성교육에 대한 모든 것이 담겨있다고 봐도 되겠죠?
분기별로 이 책으로 아이들과 성교육 수업하려고요!^^
책이 아니었다면 미처 아이들과 나누지 못했을 이야기들도 많았어요.
가족 간 성 예절, 다양한 성폭력들과 대처의 경우 이 책을 보지 않았다면 제가 놓쳤을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과 성교육 하실 때 활용하시는 것 정말 추천 드립니다!
제목을 여자아이를 위한 성교육 배움 노트지만 남자아이들과 같이 봐도 전혀 상관없고요~
혹시 가정에서 구매하신다면 남자아이를 위한 성교육 배움 노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서는 서평단으로 받아보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