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 헵번 이야기 - 나의 어머니, 오드리를 기억하며, 2024 행복한 아침독서 선정도서 그림책 숲 30
션 & 카린 헵번 페러 지음, 도미니크 코르바송 외 그림, 이현아 옮김 / 브와포레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죽은 뒤 나의 아이가 나에 대해 그림책을 쓴다면~?
너무 감동적일 것 같은데요! 여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생의 롤모델로 꼽는 ‘오드리헵번’의 이야기인데요. 그녀의 아들 부부가 함께 헵번의 삶을 그림책으로 펼쳐냈다고 해요.

그녀의 출생과 어린시절부터 우리가 알고 있는 봉사하는 마지막 모습까지 그녀의 인생을 3막으로 보여줍니다.

그녀에 대해 몰랐던 부분부터 알고 있는 내용까지.
쭉 살펴보니 2차 세계대전을 겪으며 어떻게 우리가 아는 영화배우가 되었는지 알게 되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그녀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드러나 있더라고요.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림과 글이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삶을 잘 전해주었어요!

그녀가 삶으로 보여주는 ’선한 영향력‘ 여러분도 그림책으로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