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배덕의 하룻밤 : 마스카레이드(Masquerade) - 마스카레이드(Masquerade)
샹스(Chance) / 더로맨틱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처럼 후다닥 사라지는 서현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이준의 입가에 커다란 미소가 걸렸다. 

20년이 다 돼 가는 시간이 흘렀어도 그녀는 썰매를 잡고 후다닥 눈밭을 달려가는 소녀에서 전혀 변하지 않았다. 적어도 그의 눈에는...

그리고이제 곧 그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때까진 조바심이 나는 것을 참으며 바람둥이 권이준을 연기해야 한다.

서현은 아픈 아빠의 병수발로 힘들면서도 문중 일에 발 벗고 나서는 엄마를 못마땅해 합니다. 화난 서현이 혼자 썰매를 타러 갔다 다칠뻔 한 걸 한 소년이 구해줘요. 서현은 저를 구하느라 대신 다친 이준이 종갓집의 도련님인걸 알고 당황하죠. 둘은 그날의 사고를 비밀로 약속합니다. 이준의 오른쪽 눈썹위에 남은 흉터가 둘이 공유한 비밀의 증거로 남았죠.


현재 서현은 엔터테인먼트 사의 기획실 실장. 대표인 이준의 사고수습 담당이에요. 이준은 사감 선생같은 차림의 서현을 못마땅하게 봅니다. 형의 결혼에 이어 자신도 결혼에 끌려갈 판인데 아직 꿈쩍도 않는 서현을 답답해하죠. 그와 관련된 스캔들 대부분은 화제성을 위한 연막이었지만 그에겐 정혼녀 지율이 있었어요. 서현은 친구 정하와의 대화에서 그가 자신에게 유별나게 잘해줬던 걸 떠올리게 됩니다.  

어느날 지율의 조모가 서현을 불러 해외 로스쿨 유학을 보내주겠다고 하죠. 그리고 서현과 이준 사이를 의심하는 걸 밝힙니다. 이준은 소속사 배우 윤하가 출연한 영화 홍보를 위해 가장무도회 개최 아이디어를 내고 서현도 반겨요. 하지만 그 이면엔 이준의 계략이 숨어있었죠. 윤하의 부재로 서현이 윤하의 대역을 맡게 되고 취해서 이준의 손아귀에 떨어집니다.

 

서현을 구해주기 전, 이준은 이미 서현을 멀리서 보며 귀엽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서현을 차지하기 위해 몇년 동안 절조를 지킨 것도 점수를 조금 주고 싶네요. 서현과 하룻밤을 보낸 후 이준은 적극적으로 나옵니다. 서현은 그의 정혼녀를 의식하면서도 끌려들어가요. 지율과의 파혼에 다른 사람이 개입되는 게 좀 그저그랬지만 대체로 순탄하고 큰 역경 없이 순탄한 내용이라 읽기 편했어요.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