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 : 동물 내가 만들자 시리즈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삼성출판사>에서 재미있는 책이 나왔어요.

바로 <내가 만들자> 시리즈랍니다.

동물, 자동차, 공룡, 공주, 세계여행, 우리집의 주제로 다양한 만들거리가 있는 책이예요.

아이들은 만들거나 조작하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주제별로 다양한 책이라 아이의 성향에 맞게 고르면 더 좋고요~!!



저는 동물편을 만나보았어요~


모두 10가지의 동물과 6가지의 식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만들기재료예요.




홈이 파져 있어서 쉽게 끼워서 조립할 수 있어요.

7살정도가 되면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4살인 저희 아이는 아직은 힘조절이 안되어서

동물 부속품을 판에서 떼어내다가 뜯어질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조립하는 방법도 아직은 어렵고요. ㅎㅎ

그래서 몸통같이 구부리거나 어려운 조작이 들어가는 부분은 제가 해주고

꼬리나 날개 등을 끼우는 쉬운 부분은 아이가 해보도록 했어요.

책도 함게 포함이 되어 있는데

조립방법도 소개가 되어 있고

만들기를 통해 만들어지는 10가지 동물들이 등장인물로 나오는 이야기도 나와요.

펭귄이 생일초대장을 받고, 초대장의 주인을 찾는 내용이예요^^

이야기가 있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동물인형으로 인형극도 만들어 볼 수 있어서요~!!




한군데에 모아놓은 동물인형들이예요~!!

참 귀엽고 예뻐요^^

색도 알록달로 잘 꾸며져 있고요~~

한동안 아이와 잘 가지고 놀 수 있는 놀잇감이 생긴 것 같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