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놀러 와 분홍토끼와 친구들
오드레이 푸시에 지음, 이주희 옮김 / 보림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우리 집에 놀러와>

친구를 초대해요~!!

 

<분홍토끼와 친구시리즈 - 우리집에 놀러와>는 <큐비 아기놀이책>시리즈 중의 한권이예요.

<큐비 아기 놀이책>은 아기를 위한 놀이그림책으로 감각을 돕는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바깥세상을 배우고 감서잉 풍부하게 자라도록 도와주는 보림출판사의 아기 브랜드예요.

 

 



 

분홍토끼가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같이 초콜렛 케이크를 같이 먹자고 해요.

그리고서는 초콜렛 케이크 만들기를 시작하지요^^

온갖 재료들을 식탁위에 올려놓고 어지럽게 요리를 하더니

만들어 놓은 것은 자그마한 컵케이크 2개^^

멋지게 몸단장도 하고 친구를 기다려요~

딩동딩동~!! 드디어 친구가 왔어요~!!

눈이 동그라진 분홍토끼의 모습이 참 귀여워요~!!

그런데~~~ㅜㅜ

초대한 친구가 다른 친구들 여럿과 함께 왔네요~~

김빠진 분홍토끼는 컵케이크 1개를 식탁위에 올려 놓고 실망한 듯 가버려요~~

 

친구를 초대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손님맞이를 하는

분홍토끼의 마음이 잘 묘사된 그림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직접 만든 컵케이크를 친구와 먹을 생각을 하며 얼마나 기뻤을까요?

단 둘이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말예요.

그렇게 단짝친구와의 오붓한 시간을 기다렸는데

생각지도 못한 다른 친구들도 함께 와서 왠지 기분이 상했을 것 같아요.

어렸을 때나 어른이 되어서나

단짝친구에 대한 마음은 똑같을 것 같아요.

다른 사람보다 나만을 이해해주고 나를 먼저 생각해주는 나만의 단짝친구~!!

누구나 한명쯤은 갖고 싶지 않을까요?

ㅎㅎ

친구에 대한 생각이 부쩍 나게 만드는 책이네요~^^

 



 

준영이가 책을 읽더니 '나도 초콜렛 케이크 먹고 싶다~~'

라고 하길래 케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계란을 풀고, 케이크 가루를 휘휘 저어 섞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완성~!!

맛있는 케이크가 완성되었어요^^

준영이도 나중에 자라서 친구를 집에 초대할 날이 오겠지요?

ㅎㅎ 왠지 기대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