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격파 초등 수학 4-1 (2017년용)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초등수학문제집은 어떤 유형도 자신있게 완성해주는 유형격파 초등수학 4-1

 

초등수학을 잘하는 방법 중 하나는 수학의 기본 개념을 잘 익힌 후에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는 것입니다. 특히 살짝만 바뀌어도 당황하는 아이들에게는 기본 유형의 수학문제 이외에도 변형 유형, 문장제 유형, 실생활 유형 등 다양한 유형의 수학문제에 노출시켜 주는 것이 좋겠지요.
특히 유형격파 초등수학 문제집은 QR코드를 통해 창의 사고력 문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 혼자 수학문제집을 풀 때 어려운 것은 동영상 강의를 통해 공부할 수 있으니 참 편리하네요.
4학년이 되면 초등수학이 조금 더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어떤 유형도 자신있게 완성해 주는 초등수학문제집, 천재교육 유형격파 초등수학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유형격파  초등수학은 SDM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단계: 기본 Start
D단계 : 적중유형 Drill
M단계 : 응용유형 Master

 

 


기본 start를 통해 배울 내용을 점검합니다. 오늘은 억, 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 페이퍼를 보니 억 단위의 수를 읽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네요.
"일의 자리부터 네 자리씩 끊은 다음, 단위를 억, 만, 일로 하여 왼쪽부터 차례로 읽습니다."
 
일, 만, 억, 조 사이의 관계는 1만배 씩 커진다는 거지요.
큰 숫자 억, 조에 대한 개념과 읽는 방법을 확실히 익혔네요.

 

스마트 페이퍼에서  공부한대로 4자리씩 끊어가면서 억, 조 단위의 숫자를 읽어보았습니다.
차근차근 큰 숫자를 읽어나가니 은근 재미있어 하네요.

 어떤 유형도 자신있게 완성해 주는 초등수학문제집, 유형격파 초등수학으로 4학년도 멋지게 시작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